전현무X이천수 닮은꼴 인정 "생각보다 잘생겼네, 열애설도 많았지?" ('조선체육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예능 레전드' 전현무, 그리고 '축구 레전드' 이천수가 TV CHOSUN의 리얼 스포츠 예능 '조선체육회' 발대식에서 첫 만남을 가졌다.
4일 오후 10시 방송될 '조선체육회' 1회에서는 '스포츠예능국장'으로 TV CHOSUN에 첫 출연하는 전현무가 각 종목 부장들과 함께 모인다.
레전드들의 만남인 전현무X이천수의 놀라운 평행이론, 그리고 첫 만남부터 빚어진 미친 케미스트리는 '조선체육회' 1회에서 공개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OSEN=최나영 기자] ‘예능 레전드’ 전현무, 그리고 ‘축구 레전드’ 이천수가 TV CHOSUN의 리얼 스포츠 예능 ‘조선체육회’ 발대식에서 첫 만남을 가졌다. 서로의 실물을 확인한 두 사람은 마치 맞춘 듯 “생각보다 잘생겼다”는 소감으로 폭소를 자아냈다.
4일 오후 10시 방송될 ‘조선체육회’ 1회에서는 ‘스포츠예능국장’으로 TV CHOSUN에 첫 출연하는 전현무가 각 종목 부장들과 함께 모인다. 이 중 ‘축구부장’ 이천수와는 처음 대면하게 된 전현무는 “이천수가 생각보다 잘생겼어. 진짜 못생겼다고 생각했거든...”이라고 첫인상을 고백했다.
그리고 곧 출석한 이천수는 전현무에게 “뵙고 싶었어요”라고 인사한 뒤 “생각보다 잘생기셨네요”라고 칭찬을 건넸다. 이에 전현무는 “둘 다 서로 못생겼다고 생각했구나...”라고 ‘현실(?)’을 깨달았다. 또 전현무는 “깐족대고, 생각보다 잘생겼고...”라며 이천수와 자신의 닮은 점을 떠올리다가, “열애설도 많았죠?”라고 물었다. 그러자 이천수는 “만만치 않으신데...”라고 응수했고, 전현무는 “나랑 많이 닮았네”라고 인정했다.
레전드들의 만남인 전현무X이천수의 놀라운 평행이론, 그리고 첫 만남부터 빚어진 미친 케미스트리는 ‘조선체육회’ 1회에서 공개된다.
한편, 이날 ‘조선체육회’ 발대식에는 1988년 서울올림픽과 매우 관계가 깊은 스타가 초대돼 각 종목 부장들인 레전드 멤버들까지 화들짝 놀라게 했다. 서울올림픽에서 선수단 대표로 선서를 하기도 했던 ‘농구부장’ 허재는 “저도 그 때 그 현장에 있었다”며 벅찬 심정을 고백했다.
/nyc@osen.co.kr
[사진] '조선체육회'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