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혜수x염정아 '밀수', 관객 맘 잡았다…좌석판매율 전체 1위[공식]

김보라 2023. 8. 3. 08:31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올여름 극장가에 시원한 청량감을 가득 채우고 있는 영화 '밀수'가 관객들의 열화와 같은 입소문에 힘입어 8일 연속 박스오피스 1위를 수성한 데 이어 좌석판매율 1위에도 등극했다.

시원한 연출과 유쾌한 기운으로 더위를 타파하고 있는 '밀수'는 관객들의 입소문에 힘입어 개봉 2주 차에 접어든 첫 날 박스오피스 1위를 수성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OSEN=김보라 기자] 올여름 극장가에 시원한 청량감을 가득 채우고 있는 영화 '밀수'가 관객들의 열화와 같은 입소문에 힘입어 8일 연속 박스오피스 1위를 수성한 데 이어 좌석판매율 1위에도 등극했다.

시원한 연출과 유쾌한 기운으로 더위를 타파하고 있는 '밀수'는 관객들의 입소문에 힘입어 개봉 2주 차에 접어든 첫 날 박스오피스 1위를 수성했다.

3일 영화진흥위원회 영화관입장권 통합전산망 집계에 따르면 영화 '밀수'는 어제(8월 2일・수) 신작들과 상영 영화들의 공세 속에 누적 관객수 241만 7746명을 기록했다.

좌석판매율은 더욱 고무적이다. 전체 영화를 통틀어 '밀수'가 좌석판매율 1위로 등극한 것. 이로써 '밀수'는 관객 상승세를 지속적으로 타고 있고, 2주 차 주말에도 관객들과 유쾌한 유대감을 쌓을 것으로 보인다. 

'밀수'는 전세대를 만족시키는 전천후 여름 극장 필람 영화로 사랑 받고 있다. 실관객들은 “사이다 같은 영화”, “배우들이 한 명, 한 명 다 돋보이기가 쉽지 않은데 류승완 감독이 그걸 해내네”, “반전의 반전 스토리, 지루할 틈이 없다”, “좋은 의미로 미친 영화”, “넓은 화면과 빵빵한 사운드, 시원한 에어컨, 시원한 바다까지! 더위 잠깐 잊었네요” 등 호평을 보내고 있다.

이에 힘입어 개봉 2주 차 무대인사도 오픈하자마자 전석 매진을 기록, 영화의 인기를 실감하게 만든다. 올여름 무더위를 잊게 만드는 100% 여름영화 '밀수'는 후회 없는 '극캉스 체험 1순위' 영화로 꼽히고 있다. 

'밀수'(감독 류승완, 배급 NEW, 제작 외유내강)는 바다에 던져진 생필품을 건지며 생계를 이어가던 사람들 앞에 일생일대의 큰 판이 벌어지면서 휘말리는 해양범죄활극.

개봉 2주 차에도 관객들의 마음에 주단을 깔고, 파도를 따라, 전국 방방곡곡 극장가에 스며들고 있는 '밀수'는 올여름 시원하고 짜릿한 즐거움을 전달하고 있다. 

/purplish@osen.co.kr

[사진] 영화 포스터, 영화 스틸사진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