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식] 해양 범죄 활극 '밀수' 흥행 폼 미쳤다..8일 연속 흥행 정상→좌판율 1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200만 관객을 돌파한 범죄 영화 '밀수'(류승완 감독, 외유내강 제작)가 관객들의 입소문에 힘입어 8일 연속 박스오피스 1위를 수성한데 이어 좌석판매율 1위에도 등극했다.
올여름 시원한 연출과 유쾌한 기운으로 더위를 타파하고 있는 '밀수'가 열화와 같은 관객들의 입소문에 힘입어 개봉 2주 차에 접어든 첫 날 박스오피스 1위를 수성했다.
전체 영화를 통틀어 '밀수'가 좌석판매율 1위에 등극한 것.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 조지영 기자] 200만 관객을 돌파한 범죄 영화 '밀수'(류승완 감독, 외유내강 제작)가 관객들의 입소문에 힘입어 8일 연속 박스오피스 1위를 수성한데 이어 좌석판매율 1위에도 등극했다.
올여름 시원한 연출과 유쾌한 기운으로 더위를 타파하고 있는 '밀수'가 열화와 같은 관객들의 입소문에 힘입어 개봉 2주 차에 접어든 첫 날 박스오피스 1위를 수성했다.
영화진흥위원회 통합전산망에 따르면 '밀수'는 지난 2일 신작 공세와 상영 영화 공세 속에 누적 관객수241만7746명을 기록했다. 좌석판매율은 더욱 고무적이다. 전체 영화를 통틀어 '밀수'가 좌석판매율 1위에 등극한 것. 이로서 '밀수'는 지속적인 관객 상승세를 타고 다가오는 2주 차 주말에도 관객들과 유쾌한 유대감을 쌓을 것으로 보인다.
'밀수'는 전세대를 만족시키는 전천후 여름 극장 필람 영화로 사랑 받는 중이다. 관객들은 "사이다 같은 영화", "배우들이 한 명, 한 명 다 돋보이기가 쉽지 않은데 류승완 감독이 그걸 해내네", "반전의 반전 스토리, 지루할 틈이 없다", "좋은 의미로 미친 영화", "넓은 화면과 빵빵한 사운드, 시원한 에어컨, 시원한 바다까지! 더위 잠깐 잊었네요" 등 호평을 보내고 있다. 이에 힘입어 개봉 2주 차 무대인사도 오픈하자마자 전석 매진을 기록, 영화의 인기를 실감하게 만든다.
올여름 더위를 잊게 만드는 100% 여름 영화 '밀수'는 후회 없는 극캉스 체험 1순위 영화로 꼽히고 있다.
'밀수'는 바다에 던져진 생필품을 건지며 생계를 이어가던 사람들 앞에 일생일대의 큰 판이 벌어지면서 사건에 휘말리게 되는 이야기를 그린 작품이다. 김혜수, 염정아, 조인성, 박정민, 김종수, 고민시 등이 출연했고 '베테랑' '모가디슈'의 류승완 감독이 메가폰을 잡았다.
조지영 기자 soulhn1220@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시아, "내 가슴만 보고 계시는데?"…탁재훈 "무슨 소릴. 저 치킨 봤어요"
- [종합]'소주왕' 박재범, '천억 정도 벌었냐' 질문에 "그 정도는 안된다!" 웃음
- 오나라 "♥23년 연애 김도훈과 여행지서 따로 다녀, 오래가는 비결" ('마녀사냥')
- [SC리뷰] 김지민, '연락두절' 하고 논 ♥김준호에 "앞으로 방송에서 내 이야기 하지마" 분노 ('돌싱
- 나경원, "남편이랑 싸운 이야기 했더니 불화설→별거설→이혼설 퍼져"…서울대 법대 시절 사진
- 지드래곤, '조카 바보' 어깨 올라가는 온가족 지원사격...조카도 'PO…
- [SC이슈] "세상이 억까" 이홍기, 최민환 빠진 첫 공연서 '피의 쉴드…
- [SC이슈] 박수홍♥김다예, 백일해 논란 사과에도 갑론을박 "'슈돌'은 …
- "40대 안믿겨" 송혜교, 핑클 이진과 또 만났다..주름하나 없는 동안 …
- 쯔양 '전 남친 착취 폭로' 그후 겹경사 터졌다 "1000만 다이아 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