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재림 측 "손승연과 사귀지 않는다" 열애설 20분 만에 초고속 부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뮤지컬 배우 최재림이 가수 손승연과의 열애설을 빠르게 부인했다.
최재림과 손승연은 2일 오후 한 매체의 보도로 갑작스러운 열애설에 휩싸였다.
해당 보도가 나오고 20분 만에 최재림 측의 입장이 즉각 나왔다.
최재림 측은 "두 사람은 교제하지 않는다. 열애설은 사실이 아니다"라고 바로 열애설에 선을 그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SBS연예뉴스 | 강선애 기자] 뮤지컬 배우 최재림이 가수 손승연과의 열애설을 빠르게 부인했다.
최재림과 손승연은 2일 오후 한 매체의 보도로 갑작스러운 열애설에 휩싸였다. 이 매체는 관계자의 말을 빌려 두 사람이 열애 중이라며 뮤지컬 업계에서 소통하면서 사랑을 키웠다고 보도했다.
해당 보도가 나오고 20분 만에 최재림 측의 입장이 즉각 나왔다. 최재림 측은 "두 사람은 교제하지 않는다. 열애설은 사실이 아니다"라고 바로 열애설에 선을 그었다.
최재림은 2009년 뮤지컬 '렌트'로 데뷔해 '오페라의 유령', '레미제라블', '시카고', '킹키부츠', '마틸다' 등 다수의 뮤지컬에 출연하며 오랜 시간 사랑받고 있는 뮤지컬계의 톱스타다. 최근에는 ENA 드라마 '마당이 있는 집'에서 임지연의 폭력 남편 캐릭터를 섬뜩하게 연기해 안방극장에서도 존재감을 드러냈다.
손승연은 2012년 가수로 데뷔해 활동하다가 '위키드', '보디가드' 등에 출연하며 뮤지컬계에서 입지를 다져가고 있다. 최근 그룹 피프티 피프티 전속계약 분쟁 논란 속, 이 갈등의 중심에 있는 더기버스 안성일 대표와 손잡고 같은 방식의 계약 분쟁을 일으켜 전 소속사를 나왔다는 의혹에 휩싸여 곤욕을 치르고 있다.
강선애 기자 sakang@sbs.co.kr
Copyright ©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김연자 "'13년 열애' 남친과 칠순 전 결혼하고파…무료 콘서트 열겠다"
- 탕웨이, 이번엔 지하철 목격담..."백팩에 청바지, 수수함 그 자체"
- 백아연, 결혼 앞두고 설렘 가득한 웨딩 화보 공개…"얼마 안 남았다"
- 조인성, 희귀질환 환우 등 '밀수' 시사회 초대…따뜻한 마음 빛났다
- '사적 응징' 유명 유튜버, 필로폰 투약하다가 경찰에 덜미
- 주호민 측, 법정서 '강력한 처벌' 요구...직위해제→복직 허용
- [펀펀한 현장] 인피니트, '5년 만의 컴백, 화려한 2막 시작'
- "거짓이면 50억 줄게"…조병규 학폭 주장 A씨, 재차 공개 검증 제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