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지연, '더 글로리' 성공 후 부담감 "촬영 전날 못 자기도, 인기 겁난다" ('유퀴즈')[SC리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임지연이 '더 글로리' 성공 후 부담감에 대해 털어놨다.
2일 방송된 tvN 예능 '유 퀴즈 온 더 블럭'(이하 '유퀴즈') 에는 임지연이 출연했다.
넷플릭스 시리즈 '더 글로리'와 ENA 드라마 '마당이 있는집'으로 연속 흥행에 성공한 임지연은 "(인기를) 실감하고 있다. 근데 현장에서 드라마를 계속 찍고 있어서 스태프들이 (사람들의 반응에 대해) 많이 얘기를 해주고 있다"라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닷컴 이게은기자] 배우 임지연이 '더 글로리' 성공 후 부담감에 대해 털어놨다.
2일 방송된 tvN 예능 '유 퀴즈 온 더 블럭'(이하 '유퀴즈') 에는 임지연이 출연했다.
넷플릭스 시리즈 '더 글로리'와 ENA 드라마 '마당이 있는집'으로 연속 흥행에 성공한 임지연은 "(인기를) 실감하고 있다. 근데 현장에서 드라마를 계속 찍고 있어서 스태프들이 (사람들의 반응에 대해) 많이 얘기를 해주고 있다"라고 말했다.
쏟아진 관심의 무게가 다소 무겁다고 전하기도. 임지연은 "대중이 주시는 사랑들이 요즘엔 가끔 겁난다. 실망시켜 드리면 어쩌나 싶어서 더 많이 준비하는 것 같다. 현장에 가서 연기를 못하면 어쩌나 아직도 무섭다. 중요한 장면을 찍기 전날은 밤을 새우고 가는 경우도 많다"며 고충을 드러냈다. 또 "황정민 선배님이 '유퀴즈'에서 '2,30대에 날 혹사시켰다'고 하셨는데 저도 그런 강박이 스스로를 힘들게 한다"라고 털어놨다.
'더 글로리'의 학폭 가해자 박연진으로 첫 악역을 맡았다는 임지연은 "작품이 잘 될 줄 알았다. 대본이 너무 탄탄했고 현장에서 재미를 느낄 수 있었다. 감독님께 '연진이는 그냥 뭐 XX 아닌가요?'라고 말했는데 그게 임팩트가 있었던 것 같다"라고 말했다. 또 김은숙 작가에게 착해보이지만 속은 악마인 캐릭터로 박연진을 표현하라는 주문을 받았다고. 임지연은 "끝까지 자기 잘못을 모르고 나빠야 한다고 하셨다"라면서 "영화 '인간중독' 속 제 이미지에 대해 칭찬을 많이 해주셨다"고 전했다.
파격 연기를 선보였던 데뷔작 '인간중독'에 대해서는 작품을 찍은 후에 두려움이 있었다고 밝혔다. 임지연은 "파격적인 모습이 담긴 영화여서 부모님 걱정이 많이 됐다. 데뷔작에서 그런 모습을 보셨을 때 어떤 기분이실까 너무 두려웠다. 어린 나이에 대본을 보는데 무서웠다. 연기가 많이 부족하다는 논란도 있었다. 논란으로 인해 내가 작품에 피해를 입히는 배우라는, 어린 나이에 감당하기 쉽지 않은 상처들이 있었다. 하지만 오로지 응원해주는 부모님이 계셔서 많은 힘을 받았다. 엄마가 시사회에서 꽃다발을 주시면서 '우리 지연이 너무 예쁘다'라고 해주셨는데, 그 순간이 버팀목이 된다"라고 말했다.
joyjoy90@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시아, "내 가슴만 보고 계시는데?"…탁재훈 "무슨 소릴. 저 치킨 봤어요"
- 오나라 "♥23년 연애 김도훈과 여행지서 따로 다녀, 오래가는 비결" ('마녀사냥')
- 나경원, "남편이랑 싸운 이야기 했더니 불화설→별거설→이혼설 퍼져"…서울대 법대 시절 사진
- [SC리뷰] 김지민, '연락두절' 하고 논 ♥김준호에 "앞으로 방송에서 내 이야기 하지마" 분노 ('돌싱
- [SC초점] 황영웅, 강제자숙 끝냈나…"후회 없어, 당당히 내 꿈을 보여줄거야"
- 지드래곤, '조카 바보' 어깨 올라가는 온가족 지원사격...조카도 'PO…
- [SC이슈] "세상이 억까" 이홍기, 최민환 빠진 첫 공연서 '피의 쉴드…
- [SC이슈] 박수홍♥김다예, 백일해 논란 사과에도 갑론을박 "'슈돌'은 …
- "40대 안믿겨" 송혜교, 핑클 이진과 또 만났다..주름하나 없는 동안 …
- 쯔양 '전 남친 착취 폭로' 그후 겹경사 터졌다 "1000만 다이아 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