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심형 피크닉 ‘바비큐비어 페스티벌’ 광명스피돔 개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국내 최대 규모 도심형 피크닉 '바비큐비어 페스티벌'이 다시 시민들을 찾는다.
국민체육진흥공단(이사장 조현재) 경륜경정총괄본부가 주최하는 '2023 바비큐비어 페스티벌'(이하 BBF)은 8월26일(토)부터 9월3일(일)까지 9일간 광명스피돔(경륜본장)에서 개최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50여 이벤트 부스+40여 뮤지션
행사장 입장, 공연 관람 모두 무료
국내 최대 규모 도심형 피크닉 ‘바비큐비어 페스티벌’이 다시 시민들을 찾는다.
국민체육진흥공단(이사장 조현재) 경륜경정총괄본부가 주최하는 ‘2023 바비큐비어 페스티벌’(이하 BBF)은 8월26일(토)부터 9월3일(일)까지 9일간 광명스피돔(경륜본장)에서 개최된다. 지난 5월 하남미사경정공원(1차)에 이어 두 번째다.
광명스피돔이 보유한 드넓은 광장과 주차장 부지를 중심으로 꾸며질 이번 페스티벌은 50여 F&B 부스와 다양한 유명 맥주 브랜드가 함께한다.
국내 최정상급 뮤지션 40여 팀과 디제이 공연, 하늘을 수놓을 불꽃놀이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접목해 여름날 지친 지역 주민에게 시원하고 휘황찬란한 여름밤을 선사할 예정이다.
행사장 입장과 공연 관람은 전액 무료로 진행되나 맥주와 바비큐가 제공되는 일부 구간은 유료(예약제)로 운영된다. 자세한 내용은 BBF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홍복 경륜경정총괄본부장은 “시민과 소통하고 지역과 상생할 수 있도록 특별한 행사를 기획했다. 평소 접하기 어려운 도심 속 페스티벌과 함께 충분한 쉼을 느끼고 힐링하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 앞으로도 다양한 시도를 통해 ESG 실천과 지역 상생에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강대호 MK스포츠 기자]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워터밤 여신’ 권은비 “금비=소중한 반쪽, 존재가 힘이 돼” [MK★사소한 인터뷰] - MK스포츠
- 하정우·주지훈 ‘비공식작전’, 아는 맛인데 기대 이상 [솔직리뷰] - MK스포츠
- 홍진영, 팔만 탔어도 인형 같네 [똑똑SNS] - MK스포츠
- 오연서, 상의 벗은 과감한 언더웨어[똑똑SNS] - MK스포츠
- 최지만, 김하성과 한 팀...리치 힐과 함께 SD행 - MK스포츠
- 김하성, 홈런 포함 2안타 3득점 맹활약...팀도 대 - MK스포츠
- “책임감이 생긴다” 현대건설 캡틴이 된 국대 리베로, 작대기의 의미를 잘 안다 [MK구미] - MK스
- “이것도 운이죠”…우상혁의 시선은 2028 LA 올림픽까지 향해 있다 [MK인터뷰] - MK스포츠
- 토론토 유격수 보 비셋, 결국 무릎 부상으로 IL행 [MK현장] - MK스포츠
- 6월 이후 QS 단 한 차례뿐…‘이닝 먹방’ 사라진 대투수가 수상하다 - MK스포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