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형탁 장모 "18살 연상 사위라 걱정했는데...미남이라 허락"(신랑수업)[SC리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심형탁의 장모님이 딸보다 18살 많은 사위를 허락한 배경을 전했다.
지난 2일 방영한 채널A 예능 '요즘 남자 라이프 신랑수업'(이하 '신랑수업')에서는 '새신랑' 심형탁이 아내 히라이 사야의 고향으로 건너가 처가댁 식구들과 '결혼식 전야제'를 갖는 모습이 펼쳐졌다.
이후 심형탁은 처가 식구들과 만나 결혼식 전야제를 치렀다.
사야의 친언니 부부는 새 식구가 된 심형탁을 위해 직접 만든 앨범과 한글 메시지가 적힌 케이크, 피규어 등 결혼 선물을 건넸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닷컴 김준석 기자] 심형탁의 장모님이 딸보다 18살 많은 사위를 허락한 배경을 전했다.
지난 2일 방영한 채널A 예능 '요즘 남자 라이프 신랑수업'(이하 '신랑수업')에서는 '새신랑' 심형탁이 아내 히라이 사야의 고향으로 건너가 처가댁 식구들과 '결혼식 전야제'를 갖는 모습이 펼쳐졌다.
이날 심형탁은 사야의 아버지가 운영하는 면 공장을 찾았다. 심형탁은 일본 결혼식 비용을 전액 부담한 장인에게 "정말 감사하다"고 인사했고, 장인은 "내일 결혼식이 기대된다"며 흐뭇한 미소를 지었다.
이를 보던 MC들은 "장가 잘 갔네"라며 감탄했다.
장인은 일본에서 약 120년 동안 4대째 가업을 이어받아 면 공장을 운영 중이었다. 장인은 "내가 4대 공장장인데 자네가 파이브(five)?"라고 물었고, 심형탁은 장인을 향해 "목숨을 걸겠습니다"라고 너스레 떨었다.
심형탁은 공장 한 공간에 '칠월칠석'(타나바타)을 맞아 소원을 적은 종이를 매달아 놓은 대나무 장식을 발견했고, 장인은 심형탁과 사야를 위해 소원지를 준비했다.
심형탁은 소원지에 '건강한 2세의 탄생'을 적었고, 이를 본 장인은 "내년쯤일까? 내년이면 되겠지?"라며 기대했다.
이후 심형탁은 처가 식구들과 만나 결혼식 전야제를 치렀다. 사야의 친언니 부부는 새 식구가 된 심형탁을 위해 직접 만든 앨범과 한글 메시지가 적힌 케이크, 피규어 등 결혼 선물을 건넸다. 정성이 담긴 친언니 부부의 선물에 감동한 심형탁은 "가족한테 선물 받아본 경험이 진짜 거의 없다. 이렇게 선물도 주고 따뜻하게 날 받아주셔서 진짜 가족이 된 거 같다. 감사하다"며 울먹였다.
특히 장모님은 사위와 딸의 18살 나이 차이에 대해 "어떤 아저씨가 올까 했는데 멋있어서 계속 보고 있었다"며 '사위 사랑'을 드러냈다.
장인어른은 심형탁에 대해 아무것도 몰랐지만 사야가 선택했으니 좋은 사람일 거라고 생각했다며 딸에 대한 믿음을 보여줘 훈훈함을 안겼다.
narusi@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시아, "내 가슴만 보고 계시는데?"…탁재훈 "무슨 소릴. 저 치킨 봤어요"
- 오나라 "♥23년 연애 김도훈과 여행지서 따로 다녀, 오래가는 비결" ('마녀사냥')
- 나경원, "남편이랑 싸운 이야기 했더니 불화설→별거설→이혼설 퍼져"…서울대 법대 시절 사진
- [SC리뷰] 김지민, '연락두절' 하고 논 ♥김준호에 "앞으로 방송에서 내 이야기 하지마" 분노 ('돌싱
- [SC초점] 황영웅, 강제자숙 끝냈나…"후회 없어, 당당히 내 꿈을 보여줄거야"
- 지드래곤, '조카 바보' 어깨 올라가는 온가족 지원사격...조카도 'PO…
- [SC이슈] "세상이 억까" 이홍기, 최민환 빠진 첫 공연서 '피의 쉴드…
- [SC이슈] 박수홍♥김다예, 백일해 논란 사과에도 갑론을박 "'슈돌'은 …
- "40대 안믿겨" 송혜교, 핑클 이진과 또 만났다..주름하나 없는 동안 …
- 쯔양 '전 남친 착취 폭로' 그후 겹경사 터졌다 "1000만 다이아 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