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윤화 “난 아침부터 ♥김민기와 딥키스” 19금 금슬 자랑(위장취업)[결정적장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신기루가 자신의 리즈 몸무게를 공개했다.
8월 2일 방송된 채널S·KBS Joy '위장취업'에서 여덟 번째 위장 취업지로 야구장을 찾은 멤버들이 그려졌다.
멤버들은 손병호 게임을 통해 작업반장을 뽑기로 했다.
한편 '위장취업'은 맛있게 위장을 채우기 위해서 어떤 일이든 하는, 취업빙자 먹방 프로그램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슬기 기자]
신기루가 자신의 리즈 몸무게를 공개했다.
8월 2일 방송된 채널S·KBS Joy ‘위장취업’에서 여덟 번째 위장 취업지로 야구장을 찾은 멤버들이 그려졌다.
이날 SSG 담당자는 "작업반장에게 매점 프리패스 법카를 주겠다"고 했다. 야구 경기 시작 후에는 음식을 먹지 못하는 멤버들이 마음껏 먹방을 펼치도록 한 것.
멤버들은 손병호 게임을 통해 작업반장을 뽑기로 했다.
기혼인 홍윤화는 당당하게 "아침에 남편이랑 딥키스한 사람 접어"라고 해 시선을 끌었다.
같은 기혼은 신기루는 자신 있게 손가락을 접었다가 다시 펼쳐 웃음을 더했다.
한편 '위장취업'은 맛있게 위장을 채우기 위해서 어떤 일이든 하는, 취업빙자 먹방 프로그램이다.
(사진=채널S·KBS Joy ‘위장취업’ 캡처)
뉴스엔 이슬기 reeskk@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헉 벌써?” 권상우♥손태영 子 180cm 육박한 성장, 다섯끼 먹는다(뉴저지 손태영)
- 한소희, 비오는데 길바닥에 벌러덩 “나락도 락” 다 내려놓은 여배우
- 이다인, 해변 하의실종에 ♥이승기 빠져든 각선미 포착
- 78세 조영남 “오빠 재산 많아, 일찍 죽을 거고” 조하나에 호감 표시 (회장님네)[종합]
- 이동국 딸 재시, 미국서 비키니 입고 뽐낸 성숙美‥쌍둥이 재아도 함께
- “소름끼치는 기만” 여친 성형수술 전 사진보고 남친 돌변 (연참)[어제TV]
- 동거녀-애엄마-예비신부 ‘세 집 살림’ 쓰레기, 성관계 “몰아서” 충격(고소한남녀)[결정적장
- 방시혁, 다이어트 성공했네…엔하이픈 체조 콘서트 포착
- 160㎝ 45㎏ 여배우, 이렇게 말랐는데‥돼지 같다 외모 지적
- 손담비 제주도서 뽐낸 아찔 수영복 뒤태, 사랑꾼 ♥이규혁도 “따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