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신 중 폭행+잠자리 요구하는 남편, 박미선 “저건 공포” 분노(고딩엄빠4)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박미선, 서장훈이 남편에게 폭행을 당하는 류혜린의 사연에 분노했다.
8월 2일 방송된 MBN '어른들은 모르는 고딩엄빠4'에서는 남편에게 지속적인 폭행에 시달린 류혜린이 출연했다.
류혜린은 혼인신고 후 남자친구와 부부가 됐지만, 임신 중에도 잠자리 요구를 받거나 지속적인 폭행을 당했다.
박미선은 "폭력은 절대 해서는 안 된다"라고 말했고, 서장훈도 "이런 기가 막힌 사연은 찾아보기 쉽지 않다"라고 안타까워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하나 기자]
박미선, 서장훈이 남편에게 폭행을 당하는 류혜린의 사연에 분노했다.
8월 2일 방송된 MBN ‘어른들은 모르는 고딩엄빠4’에서는 남편에게 지속적인 폭행에 시달린 류혜린이 출연했다.
부모님 이혼 후 동생과 단둘이 살게 됐던 류혜린은 23세 때 직장에서 만난 남자와 연인으로 발전한 뒤 동거를 시작했다.
어느 날 술에 취해 집에 온 남자친구는 잔소리를 했다고 폭력을 쓰고 협박까지 했다. 박미선은 “빨리 헤어져라. 술 먹었다고 저렇게 된다고?”라고 탄식했고, 서장훈도 “술 먹었다고 저러기 쉽지 않은데”라고 공감했다.
류혜린은 지인에게 자신을 데리러 와 달라고 도움을 요청하면서도, 헤어지라는 지인에게 “내가 잘못한 게 있어서 맞은 거야”라고 오히려 남자친구를 변호했다.
이후에 만난 남자친구는 자신의 행동에 대해 기억이 나지 않는다고 했다. 박미선은 “정말 가서 뜯어말리고 싶다”라고 분노했다.
남자친구는 무릎까지 꿇고 애원했다. 레이디 제인은 “갑자기 저 남자가 불쌍해 보인다”라고 말했고, 이에 서장훈은 “그렇게 마음 약해서는 안 된다. 결혼 앞둔 사람이”라고 녹화 당시 결혼을 앞두고 있던 레이디 제인을 다그쳤다. 박미선도 “아닌 건 아닌 거다”라고 말했다.
남자친구 행동을 용서한 류혜린은 예상 못했던 임신을 했지만, 아이를 낳기로 결심했다. 류혜린은 혼인신고 후 남자친구와 부부가 됐지만, 임신 중에도 잠자리 요구를 받거나 지속적인 폭행을 당했다. 박미선은 “임신 중에 부부관계를 할 수 있지만 여자가 원치 않는데, 저건 공포다”라고 안타까워 했다.
출산 후 남편은 영상 조회수를 높이기 위해 뺨을 때리라는 등 무리한 요구를 했다. 남편은 “네가 내 뺨을 쳐라. 내가 나 혼자 잘 살자고 이러냐. 넌 진짜 하는게 뭐냐. 잔소리만 잘하지. 내 잠자리를 해주냐, 내 부탁을 들어주냐. 진짜 쓸 데가 없다”라며 모욕에 책임전가까지 했다. 결국 류혜린은 딸을 위해 이혼을 결심하고 도망쳐 집을 나왔다.
박미선은 “폭력은 절대 해서는 안 된다”라고 말했고, 서장훈도 “이런 기가 막힌 사연은 찾아보기 쉽지 않다”라고 안타까워했다.
(사진= MBN '어른들은 모르는 고딩엄빠4' 캡처)
뉴스엔 이하나 bliss21@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78세 조영남 “오빠 재산 많아, 일찍 죽을 거고” 조하나에 호감 표시 (회장님네)[종합]
- 이동국 딸 재시, 미국서 비키니 입고 뽐낸 성숙美‥쌍둥이 재아도 함께
- 이다인, 해변 하의실종에 ♥이승기 빠져든 각선미 포착
- 방시혁, 다이어트 성공했네…엔하이픈 체조 콘서트 포착
- 160㎝ 45㎏ 여배우, 이렇게 말랐는데‥돼지 같다 외모 지적
- 마마무 화사 모래놀이도 섹시하게, 비키니 입고 과감한 노출
- 김성은, FC서울 유소년팀 소속 子 공개 “♥정조국과 폼 똑같아” (짠당포)
- “전화번호 좀” 탁재훈, 이유빈 아나운서와 소개팅 핑크빛? (돌싱포맨)
- 김지민♥김준호 결혼 임박했나 “500억 건물 버리고 남친 선택”(고소한남녀)
- 이준호♥임윤아 뽀뽀하고 껴안고 손잡고, ‘킹더랜드’ 메이킹 속 꽁냥꽁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