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윤정, 알고 보니 김구라와 같은 조리원 동기 “태명이 골드고 옆 방이 몬드” (라디오스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김구라와 안무가 배윤정이 뜻밖에 조리원 동기임이 밝혀졌다.
2일 방송된 MBC '라디오스타'에는 '스파이시 유랑단' 특집으로 박준금, 김소현, 김태연, 배윤정, 전소미가 출연해 입담을 뽐냈다.
김구라는 배윤정에게 "아기 출산한 병원 옆 방이 저였더라"라고 밝혀 놀라움을 안겼다.
김구라가 "몬드"라고 답하자, 배윤정은 "제가 골드고 옆 방이 몬드라서 '다이아몬드'인가 보다 했다. 소름이 끼친다"라고 반응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김태형기자] 김구라와 안무가 배윤정이 뜻밖에 조리원 동기임이 밝혀졌다.
2일 방송된 MBC ‘라디오스타’에는 ‘스파이시 유랑단’ 특집으로 박준금, 김소현, 김태연, 배윤정, 전소미가 출연해 입담을 뽐냈다.
배윤정은 지난 2021년 득남했다. 김구라는 배윤정에게 “아기 출산한 병원 옆 방이 저였더라”라고 밝혀 놀라움을 안겼다.
배윤정은 “아기 태명이 뭐였는가”라고 물었다. 김구라가 “몬드”라고 답하자, 배윤정은 “제가 골드고 옆 방이 몬드라서 ‘다이아몬드’인가 보다 했다. 소름이 끼친다”라고 반응했다.
배윤정은 조리원 생활 동안 “너무 심심했다. 나가지 못하니까”라고 털어놨다. 그는 “코로나19 때라서 아예 못 마주쳤다. 옆 방에 아무도 없었는데 며칠 있으니 와 있더라”라고 떠올렸다.
tha93@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새댁 서인영, 커플룩 입은 달달한 남편 모습 첫 공개
- ‘5살 연상’ 블랙핑크 지수 “엘링 홀란과 누나 동생 사이 됐다” 수줍은 미소
- 부산에 뜬 이강인 “몸 괜찮다, 뛸 수 있어…네이마르와 친한 이유는…”[SS현장]
- “계속 춤춰” 김구라, 소문대로 딸 바보였네.. 늦둥이 딸 철통 보안 속 공개
- 탁재훈, 아나운서 이유빈 팬심 고백에..“전화번호 좀” 적극 구애(‘돌싱포맨’)
- 박준금, 홍현희 子 똥별이 위해 토트넘 친필 사인 축구공 선물 (라디오스타)
- 임지연 “♥이도현, 테크토닉 춘 거 엄청 후회 중”.. 송혜교와 친해진 계기는? (유퀴즈) [종합]
- 성시경 “日메뉴판 읽으려고 공부하다 일본어 1급, 요샌 중국어도” (옥문아들) [SS리뷰]
- 권은비에게 DM 보낸 덱스 “씹혀본 적 처음.. 토끼가 아니라 여우” [종합]
- ‘초롱이 화보 찍었다’ 고규필, 귀여움에 터프함 한 스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