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윤정, 김구라 아내와 조리원 동기 알고 깜짝 “옆방인데 얼굴도 못 봐”(라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윤정과 김구라가 조리원 동기로 밝혀졌다.
8월 2일 방송된 MBC 예능 '라디오스타'(이하 '라스') 828회에는 '스파이시 유랑단' 특집을 맞아 박준금, 김소현, 김태연, 배윤정, 전소미가 게스트로 출연했다.
이날 김구라는 배윤정에게 "아기 출산한 병원 옆 방이 저였다"고 깜짝 고백했다.
놀란 배윤정은 "아기 태명이 뭐였냐"고 질문했고, '몬드'라는 답변에 "제가 골드고 옆 방이 몬드라서 '다이아몬드인가 보다' 했다. 소름끼친다"고 반응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서유나 기자]
배윤정과 김구라가 조리원 동기로 밝혀졌다.
8월 2일 방송된 MBC 예능 '라디오스타'(이하 '라스') 828회에는 '스파이시 유랑단' 특집을 맞아 박준금, 김소현, 김태연, 배윤정, 전소미가 게스트로 출연했다.
이날 김구라는 배윤정에게 "아기 출산한 병원 옆 방이 저였다"고 깜짝 고백했다. 놀란 배윤정은 "아기 태명이 뭐였냐"고 질문했고, '몬드'라는 답변에 "제가 골드고 옆 방이 몬드라서 '다이아몬드인가 보다' 했다. 소름끼친다"고 반응했다.
"너무 심심했다. 나가지 못하니까"라고 토로한 배윤정은 대화도 나눴겠다는 말에 "코로나19 때라 아예 못 마주쳤다. 옆 방에 아무도 없었는데 며칠 있으니 와 있더라"고 회상했다.
한편 배윤정은 그룹 엑스라지 멤버 제롬과 이혼 후, 2019년 현 남편인 축구선수 출신 11살 연하 서경환과 결혼해 슬하에 아들을 두고 있다.
2015년 전부인과 이혼한 김구라는 2020년 12살 연하의 비연예인과 재혼, 2021년 9월 52세 나이로 늦둥이 둘째 딸을 얻어 많은 축하를 받았다. (사진=MBC '라디오스타' 캡처)
뉴스엔 서유나 stranger77@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78세 조영남 “오빠 재산 많아, 일찍 죽을 거고” 조하나에 호감 표시 (회장님네)[종합]
- 이동국 딸 재시, 미국서 비키니 입고 뽐낸 성숙美‥쌍둥이 재아도 함께
- 이다인, 해변 하의실종에 ♥이승기 빠져든 각선미 포착
- 방시혁, 다이어트 성공했네…엔하이픈 체조 콘서트 포착
- 160㎝ 45㎏ 여배우, 이렇게 말랐는데‥돼지 같다 외모 지적
- 마마무 화사 모래놀이도 섹시하게, 비키니 입고 과감한 노출
- 김성은, FC서울 유소년팀 소속 子 공개 “♥정조국과 폼 똑같아” (짠당포)
- “전화번호 좀” 탁재훈, 이유빈 아나운서와 소개팅 핑크빛? (돌싱포맨)
- 김지민♥김준호 결혼 임박했나 “500억 건물 버리고 남친 선택”(고소한남녀)
- 이준호♥임윤아 뽀뽀하고 껴안고 손잡고, ‘킹더랜드’ 메이킹 속 꽁냥꽁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