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소현 “♥손준호 ‘라스’ 출연해 내 신체 비밀까지 폭로” 토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김소현이 손준호의 폭로를 토로했다.
이날 김소현은 남편 손준호가 지난 출연에 부부의 에피소드를 전부 대방출 해 쥐어짜내야 한다며 "저의 신체 비밀까지 다 공개했더라"고 토로했다.
앞서 손준호는 김소현이 선배들 사이 '이마가 만주벌판'으로 불린다며 "재가 생각한 것보다 더 넓더라"고 말한 바 있다.
한편 김소현은 지난 2011년 8세 연하 뮤지컬 배우 손준호와 결혼해 슬하에 아들 주안 군을 두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서유나 기자]
배우 김소현이 손준호의 폭로를 토로했다.
8월 2일 방송된 MBC 예능 '라디오스타'(이하 '라스') 828회에는 '스파이시 유랑단' 특집을 맞아 박준금, 김소현, 김태연, 배윤정, 전소미가 게스트로 출연했다.
이날 김소현은 남편 손준호가 지난 출연에 부부의 에피소드를 전부 대방출 해 쥐어짜내야 한다며 "저의 신체 비밀까지 다 공개했더라"고 토로했다. 앞서 손준호는 김소현이 선배들 사이 '이마가 만주벌판'으로 불린다며 "재가 생각한 것보다 더 넓더라"고 말한 바 있다.
김소현은 "여기가(하관이) 조그마한 걸 수 있다. (앞머리를) 항상 사수한다. 바람부는 날 이렇게 하고 걸그룹분들이 바람에도 앞머리가 안 뒤집히더라. 그런 비법도 찾아보고 그랬다"며 "한 상태로 스트레이 뿌리고 풀고 뿌리고를 반복한다. 여러번"이라고 찾아낸 비법을 공개했다.
이어 김소현은 넓은 이마 덕에 "가발 쓰기에 좋다. 모든 가발을 소화하고 있다"고 장점을 전해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김소현은 지난 2011년 8세 연하 뮤지컬 배우 손준호와 결혼해 슬하에 아들 주안 군을 두고 있다. (사진=MBC '라디오스타' 캡처)
뉴스엔 서유나 stranger77@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78세 조영남 “오빠 재산 많아, 일찍 죽을 거고” 조하나에 호감 표시 (회장님네)[종합]
- 이동국 딸 재시, 미국서 비키니 입고 뽐낸 성숙美‥쌍둥이 재아도 함께
- 이다인, 해변 하의실종에 ♥이승기 빠져든 각선미 포착
- 방시혁, 다이어트 성공했네…엔하이픈 체조 콘서트 포착
- 160㎝ 45㎏ 여배우, 이렇게 말랐는데‥돼지 같다 외모 지적
- 마마무 화사 모래놀이도 섹시하게, 비키니 입고 과감한 노출
- 김성은, FC서울 유소년팀 소속 子 공개 “♥정조국과 폼 똑같아” (짠당포)
- “전화번호 좀” 탁재훈, 이유빈 아나운서와 소개팅 핑크빛? (돌싱포맨)
- 김지민♥김준호 결혼 임박했나 “500억 건물 버리고 남친 선택”(고소한남녀)
- 이준호♥임윤아 뽀뽀하고 껴안고 손잡고, ‘킹더랜드’ 메이킹 속 꽁냥꽁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