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소주왕' 박재범, '천억 정도 벌었냐' 질문에 "그 정도는 안된다!" 웃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천억 정도는 안된다."
'소주왕' 박재범이 1년여간 인테리어를 한 지하 1층부터 4층 규모의 사옥을 최고 공개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 이정혁 기자]"천억 정도는 안된다."
'소주왕' 박재범이 1년여간 인테리어를 한 지하 1층부터 4층 규모의 사옥을 최고 공개했다.
최근 유튜브 채널 'JANGWOOHYUK'의 '춤고파'에는 게스트로 박재범이 출연해 근황 토크를 했다.
이날 박재범의 사옥을 처음 구경한 장우혁은 "사옥 느낌이 아트적이다. 디자인을 재범 씨가 승인하고 고르고 하신 거냐"라고 질문했다.
이에 박재범은 "그렇게 디테일 하게 하진 않았다. 어느정도 방향을 잡고 이사님이 추진했다. 인테리어 업체들이랑 미팅을 많이 하면서 오래 걸렸다. 옥상까지 다 완공한 게 한 1년 걸렸다"먀 "일하는 공간, 주로 시간을 많이 보내는 곳이니까 '여기를 빨리 벗어나고 싶다'는 마음가짐보다는 '출근하고 싶다', '퇴근해도 계속 머물고 싶다'는 느낌이 드는 편안한 곳을 만들고 싶었다"고 설명했다.
박재범은 좋은 에너지나 기운으로 현재 사옥을 선택했다고. "신축 건물이라서 깔끔하고 위치가 복잡하지 않았다. 언덕들이 많은 게 좀 힘든거 말고는 모든 조건이 좋았다. 월세는 좀 비싸지만 그만큼 또 가치가 있다고 생각한다"고 밝혔다.
박재범 회사는 지하 1층부터 4층, 옥상 규모의 건물을 전부 사용 중. 여기에 연습생 관련 시설을 별도로 논현동에 차릴 정도로 사세가 커지고 있다.
"원래 지하 1층에는 매니지먼트 팀과 신인 개발팀, 개인 연습실이었다"고 밝힌 박재범은 "연습생이 많아지고 아티스트들이 들어오면서 연습생 시설을 논현동으로 옮겼다. 레슨을 계속 돌려야 되고, 나와 제시는 공연이 있으니까 연습을 또 따로 해야하니까 하나로는 부족하더라"고 말했다.
한편 이가운데 박재범은 "돈은 많이 벌었냐"는 장우혁의 질문을 받고, "사람들이 생각하는 만큼은 아닐 거다"라고 답을 했다. 또 "1천억 정도 되냐"는 질문에 "그 정도는 안 된다"라고 웃었다.
"재산 관리는 아버님이 하셔서 난 정확한 액수 같은 건 모르겠다. 확인한 적도 별로 없다. 그냥 버는 것보다 쓰는 게 더 많지만 않으면 된다"고 밝힌 박재범은 "돈이란 인간이 컨트롤 하기 위해 만들어낸. 그리고 어느정도의 규칙인 것 같다"라고 당당히 말했다. 이어 "필수적이라고 생각하지만, 사람으로서의 정체성 보다는 우선 순위는 아닌 것 같다"라며 강조했다.
앞서 소주로 대박을 친 박재범은 소주 원스피리츠 대표로 윤석열 대통령의 경제사절단에 합류, 베트남을 방문해 화제가 됐다.
이정혁 기자 jjangga@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시아, "내 가슴만 보고 계시는데?"…탁재훈 "무슨 소릴. 저 치킨 봤어요"
- 오나라 "♥23년 연애 김도훈과 여행지서 따로 다녀, 오래가는 비결" ('마녀사냥')
- 나경원, "남편이랑 싸운 이야기 했더니 불화설→별거설→이혼설 퍼져"…서울대 법대 시절 사진
- [SC리뷰] 김지민, '연락두절' 하고 논 ♥김준호에 "앞으로 방송에서 내 이야기 하지마" 분노 ('돌싱
- [SC초점] 황영웅, 강제자숙 끝냈나…"후회 없어, 당당히 내 꿈을 보여줄거야"
- 지드래곤, '조카 바보' 어깨 올라가는 온가족 지원사격...조카도 'PO…
- [SC이슈] "세상이 억까" 이홍기, 최민환 빠진 첫 공연서 '피의 쉴드…
- [SC이슈] 박수홍♥김다예, 백일해 논란 사과에도 갑론을박 "'슈돌'은 …
- "40대 안믿겨" 송혜교, 핑클 이진과 또 만났다..주름하나 없는 동안 …
- 쯔양 '전 남친 착취 폭로' 그후 겹경사 터졌다 "1000만 다이아 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