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 농협하나로마트, 야간 할인 행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2일 서울 서초구 하나로마트 양재점에서 모델들이 8월 무더위를 날릴 야간 할인 행사를 소개하고 있다.
농식품 전문 매장 농협 하나로마트를 운영하는 농협유통·농협하나로유통(대표이사 신영호)은 본격적으로 무더워지는 8월을 맞아 야간 방문 고객 대상으로 주요 인기 상품을 최대 54% 할인된 초특가로 판매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데일리 김태형 기자] 2일 서울 서초구 하나로마트 양재점에서 모델들이 8월 무더위를 날릴 야간 할인 행사를 소개하고 있다.
농식품 전문 매장 농협 하나로마트를 운영하는 농협유통·농협하나로유통(대표이사 신영호)은 본격적으로 무더워지는 8월을 맞아 야간 방문 고객 대상으로 주요 인기 상품을 최대 54% 할인된 초특가로 판매한다.
더위에 지친 고객들을 위해 여름철 체력 증진에 도움이 되는 삼겹살을(100g) 1,790원(앱 쿠폰, 행사 카드), 활전복을(6미/팩) 5,900원(앱 쿠폰), 파프리카를(3개) 2,980원(앱 쿠폰), 초록 사과(1.5kg/봉)를 5,980원(앱 쿠폰, 행사 카드), 오리온 제주용암수를(2L*6) 2,480원, 깨끗한나라 데코 벚꽃 프리미엄(27m*30롤/3겹)을 12,900원인 초특가로 한정 수량 할인 판매한다.
또한, 밤 10시부터 다음 날 새벽 06시까지 8만 원 이상 구매한 고객들에게 5천원의 할인 쿠폰을 증정한다.
이번 행사는 여름휴가를 떠나거나 집에서 휴식을 취하는 고객을 위해 더위도 피하고 보다 쾌적한 쇼핑 환경을 제공하고자 8월 3일부터 8월 16일까지 14일 동안 야간시간 양재점에 방문하는 고객 대상으로 마련된 이벤트로 상품별 할인 기간 등 자세한 행사 내용은 하나로마트 양재점으로 문의하면 된다. (사진=농협유통)
김태형 (kimkey@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호민, 특수교사 선처 탄원서 제출…“너 싫어” 녹취록 전문가 의견은
- '순살아파트' 우려에 당정 "입주자엔 손해배상, 예정자엔 계약해지권"(상보)
- 연예인 출신 600억 사업가 ‘성추행’ 유죄...벌금 300만원
- 자해하는데 “더 찔러, 안 죽어” 자극한 경찰...“인권 침해”
- '아사히 생맥주캔' 거품 비결…'맥주' 아닌 '캔'에 있다[궁즉답]
- “블박 36초만 봐주세요”…판사 “시간 없다” 벌금형(영상)
- 대통령 여름 휴가지는 어떻게 정해지나요?[궁즉답]
- 서울 광화문 건물서 투신 사망…경찰 조사 중
- 김연자, 소속사 대표와 13년째 열애 "이미 같이 산다"
- "입증되면 노벨상"이라는 초전도체 검증 포인트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