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영웅 ‘모래알갱이’ 뮤비 1100만 돌파...인기ing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임영웅이 식지 않은 인기를 자랑 중이다.
임영웅 공식 유튜브 채널에 공개된 임영웅 자작곡 '모래 알갱이' 뮤직비디오가 2일 조회수 1100만 뷰를 돌파했다.
지난 6월 KBS2 '마이 리틀 히어로' 방송 직후 공개된 '모래 알갱이' 뮤직비디오는 유튜브 인기급상승동영상 1위에도 오른 바 있다.
임영웅의 두 번째 자작곡인 '모래 알갱이'는 따뜻하고 서정적인 가사와 함께 임영웅의 감성이 돋보인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임영웅 공식 유튜브 채널에 공개된 임영웅 자작곡 ‘모래 알갱이’ 뮤직비디오가 2일 조회수 1100만 뷰를 돌파했다.
지난 6월 KBS2 ‘마이 리틀 히어로’ 방송 직후 공개된 ‘모래 알갱이’ 뮤직비디오는 유튜브 인기급상승동영상 1위에도 오른 바 있다.
‘모래 알갱이’ 뮤직비디오는 잔잔한 바닷가 풍경에서 시작해 다양한 자연 풍경을 담고 있다. 더불어 바닷가 모래사장을 비롯해 걷는 모습부터 사막을 가로질러 운전하는 모습, 경비행기를 타고 창공을 누비는 모습 그리고 녹음실에서 노래를 부르는 모습 등 임영웅의 다양한 활동도 담겼다.
임영웅의 두 번째 자작곡인 ‘모래 알갱이’는 따뜻하고 서정적인 가사와 함께 임영웅의 감성이 돋보인다. 잔잔한 파도 소리는 물론 임영웅의 휘파람도 담겨 포근하면서도 힐링이 되는 선물 같은 곡이다.
‘모래 알갱이’는 공개 후 멜론 TOP 100 1위에 올랐다. 또 다른 주요 음원 플랫폼 지니 TOP 200에서도 1위를 차지했다.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유퀴즈’ 발성 치료사 안대성 “유재석, 굉장히 좋은 목소리... 좋은 발성 사용해”
- 그레이트엠, 첫 보이그룹 론칭...‘82메이저’ 하반기 데뷔
- 최재림, 손승연 열애설에 “사귀지 않아”
- ‘가슴이 뛴다’ 장서연 비하인드 보니...대본 열공 ‘훈훈’
- ‘D.P.2’ 최현욱, 강렬함 뒤 숨은 ‘진짜’ 얼굴은
- 음산협, 오아시스컴즈와 업무협약…대중가요 100년 기념 시리즈 공연 본격화
- 한음저협, 아동·청소년 복지단체에 1000만원 성금 후원
- ‘컴백 D-1’ 나인아이, 하이라이트 메들리 공개
- ‘워터밤 여신’ 권은비, 올해부터 ‘서머퀸’은 제 겁니다[종합]
- 新 ‘서머퀸’ 등극 권은비 “주위 응원에 하루하루 감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