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퀴즈’ 발성 치료사 안대성 “유재석, 굉장히 좋은 목소리... 좋은 발성 사용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유퀴즈' 발성 치료사 안대성 씨가 출연했다.
2일 방송된 tvN 예능프로그램 '유 퀴즈 온 더 블럭'(이하 '유퀴즈')에서는 '너의 목소리가 들려' 특집으로 꾸며진 가운데 발성치료사 안대성 씨가 출연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안대성 치료사는 "(유재석 씨는) 굉장히 좋은 목소리를 사용한다. 방송에서 한결같은 목소리를 유지하는 것 자체가 좋은 발성을 사용하는 것이라고 볼 수 잇고, 조세호 씨의 목소리는 탁성이라도 굉장히 매력있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2일 방송된 tvN 예능프로그램 ‘유 퀴즈 온 더 블럭’(이하 ‘유퀴즈’)에서는 ‘너의 목소리가 들려’ 특집으로 꾸며진 가운데 발성치료사 안대성 씨가 출연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발성 치료사 안대성 씨는 “주로 성대결절 환자나 폴립, 근긴장성 발성 장애, 목소리 떨림, 특정 음정에서 문제가 생기는 가수도 오고 다양한 문제들은 담당하고 있다”고 밝혔다.
안대성 치료사는 “(유재석 씨는) 굉장히 좋은 목소리를 사용한다. 방송에서 한결같은 목소리를 유지하는 것 자체가 좋은 발성을 사용하는 것이라고 볼 수 잇고, 조세호 씨의 목소리는 탁성이라도 굉장히 매력있다”고 말했다.
한편 tvN 예능프로그램 ‘유 퀴즈 온 더 블럭’은 큰 자기 유재석과 아기자기 조세호의 자기들 마음대로 떠나는 사람 여행이다. 매주 수요일 오후 8시 40분 방송된다.
[박정수 스타투데이 객원기자]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그레이트엠, 첫 보이그룹 론칭...‘82메이저’ 하반기 데뷔
- 최재림, 손승연 열애설에 “사귀지 않아”
- ‘가슴이 뛴다’ 장서연 비하인드 보니...대본 열공 ‘훈훈’
- ‘D.P.2’ 최현욱, 강렬함 뒤 숨은 ‘진짜’ 얼굴은
- 음산협, 오아시스컴즈와 업무협약…대중가요 100년 기념 시리즈 공연 본격화
- 한음저협, 아동·청소년 복지단체에 1000만원 성금 후원
- ‘컴백 D-1’ 나인아이, 하이라이트 메들리 공개
- ‘워터밤 여신’ 권은비, 올해부터 ‘서머퀸’은 제 겁니다[종합]
- 新 ‘서머퀸’ 등극 권은비 “주위 응원에 하루하루 감사”
- 권은비 “‘언더워터’ 역주행 감사…조금 아쉽기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