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지·아이유도 꼭 먹는다는 '이것'···'요요' 없는 다이어트 하려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개그우먼 김미려가 다이어트에 성공한 이후 우유를 마시며 체중을 유지하는 근황을 소개해 화제다.
이와 관련해 김미려는 "코로나19 전에 다이어트를 했지만 코로나19 이후 다시 또 열심히 먹었고 결국 요요가 왔다"고 말했다.
김미려는 우유를 챙겨 먹는 것이 건강한 다이어트의 비결이라고 밝혔다.
방송에 함께 출연한 이지혜는 "어쩐지 엄정화, 수지, 박신혜, 아이유를 보니까 배우들이 다이어트할 때 우유를 안 빼고 먹더라"라며 김미려의 식단에 공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개그우먼 김미려가 다이어트에 성공한 이후 우유를 마시며 체중을 유지하는 근황을 소개해 화제다.
김미려는 지난달 31일 방송된 tvN '프리한 닥터'에 출연해 평소 실천하고 있는 이른바 '밀크어트' 식단을 공개했다. '우유(밀크)'와 '다이어트'를 합친 말로 평소에 꾸준히 우유를 챙겨 마시는 것이 핵심이다.
그는 최근 11㎏를 감량한 후에도 체중을 유지하고 있어 그 비법에 관심이 쏠렸다. 이와 관련해 김미려는 "코로나19 전에 다이어트를 했지만 코로나19 이후 다시 또 열심히 먹었고 결국 요요가 왔다"고 말했다. 이어 "다시 건강한 다이어트를 하기 위해 완전 굶은 방식은 피했다"고 설명했다.
김미려는 우유를 챙겨 먹는 것이 건강한 다이어트의 비결이라고 밝혔다. 잣 국수나 구운 채소를 함께 챙겨 먹고, 스트레칭과 유산소도 꾸준히 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가정의학과 의사 민혜연 원장은 김미려의 식단이 100점에 가깝다고 평가했다. 그는 "완전식품인 우유는 건강과 다이어트를 챙길 수 있다"며 "본보기가 될 만한 생활 습관"이라고 설명했다.
방송에 함께 출연한 이지혜는 "어쩐지 엄정화, 수지, 박신혜, 아이유를 보니까 배우들이 다이어트할 때 우유를 안 빼고 먹더라"라며 김미려의 식단에 공감했다.
김은미 인턴기자 savour@sedaily.comCopyright © 서울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인류 위협 '바이러스 변이' 우려'…조류 인플루엔자 고양이 또 폐사
- '피프티피프티 사태' 극적 합의하나…法, 소속사 분쟁 조정회부
- '피자+치킨' 올렸더니 대박난 '이 버거'…'2주만에 10만개 팔렸다'
- '제발' 창문 두드렸지만…68층 오르던 佛 스파이더맨 '추락사'
- 중국집 배달원, 사장님 말실수에 '연봉 1억 달라'…'황당' 소송 결과는?
- '심은하 전격 컴백'…허위 복귀설 유포한 제작사에 강경 대응 무슨 일?
- 애 가지고 보험사기? 내리막서 유모차 놓아버린 아빠 '충격'
- ‘1조 기부왕’ 99세 이종환, 70대 입주 가사도우미 성추행 무혐의 처분
- 앞서가는 택시 '급 브레이크'…알고보니 운전 중 '성인물' 검색했다
- 서이초 교사 생전 모습? 유족 측 '이 사진 아니면 딴 사람 사진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