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보영, ♥지성과 데이트 중?..고기보다 더 ‘눈부신 미모’ 시선강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이보영이 여전히 아름다운 미모를 자랑했다.
사진 속 이보영은 다양한 소고기부터, 해산물까지 철판 위에 구워지는 모습을 촬영해 올리는 가 하면, 음식을 기다리는 모습을 담았다.
특히 이보영은 연한 메이크업에도 불구하고 청순하면서도 동안 미모를 자랑해 시선을 사로잡았다.
한편, 이보영은 배우 지성과 2013년 열애 6년 만에 결혼했으며, 슬하에 딸과 아들을 두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OSEN=박하영 기자] 배우 이보영이 여전히 아름다운 미모를 자랑했다.
2일 이보영은 철판구이 집을 방문한 모습을 공개했다. 사진 속 이보영은 다양한 소고기부터, 해산물까지 철판 위에 구워지는 모습을 촬영해 올리는 가 하면, 음식을 기다리는 모습을 담았다.
또한 이보영은 칼단발에 민소매 블라우스를 입고 여름 맞이 시원한 룩을 선보였다. 특히 이보영은 연한 메이크업에도 불구하고 청순하면서도 동안 미모를 자랑해 시선을 사로잡았다. 이를 본 네티즌은 “왜 고기보다 언니 얼굴이 더 반짝이는 걸까?”, “맛있어 보여요..지성 씨와 데이트?”, “이쁘다.. 너무 많이”, “너무너무 아름다우세요”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이보영은 배우 지성과 2013년 열애 6년 만에 결혼했으며, 슬하에 딸과 아들을 두고 있다. 현재 이보영은 차기작으로 ‘하이드’를 골랐으며 촬영에 임하고 있다.
/mint1023/@osen.co.kr
[사진] ‘이보영’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