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속 춤춰” 김구라, 소문대로 딸 바보였네.. 늦둥이 딸 철통 보안 속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김구라가 딸 영상을 처음으로 공개했다.
2일 유튜브 채널 '구라철'에는 '김구라 둘째 딸 영상 최.초.공.개 #shorts'라는 영상이 게재됐다.
김구라는 "우리 애 놀이방 간 첫날"이라며 핸드폰에 찍힌 딸 영상을 공개했다.
한편 김구라는 지난 2020년 12월 재혼 후 2021년 9월 둘째 딸을 품에 안았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김태형기자] 김구라가 딸 영상을 처음으로 공개했다.
2일 유튜브 채널 ‘구라철’에는 ‘김구라 둘째 딸 영상 최.초.공.개 #shorts’라는 영상이 게재됐다.
김구라는 “우리 애 놀이방 간 첫날”이라며 핸드폰에 찍힌 딸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에는 늦둥이 딸이 재롱을 부리는 모습이 담겼다.
김구라는 “춤추고 난리 났다”며 흐뭇한 미소를 지었다. “다른 애들 가만히 있는데 첫날 가서 춤춘 거다”라며 딸 바보 면모를 보였다.
PD가 말 잘하냐고 묻자, 김구라는 “말 잘한다”라고 답했다. 그는 “이거 봐. 여기서도 계속 춤춘다”라며 푹 빠졌다.
김구라는 “귀엽다. (얼굴은) 블러 처리해서 몸만 나오게 부탁한다”라고 해 웃음을 안겼다.
한편 김구라는 지난 2020년 12월 재혼 후 2021년 9월 둘째 딸을 품에 안았다.
tha93@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새댁 서인영, 커플룩 입은 달달한 남편 모습 첫 공개
- “신고 섣불렀다.. 선처 탄원서 제출” 주호민, 녹음기-전학-고소 등 입장문 발표
- 이래서 ‘인성갑’ 조인성 하는구나~ 희귀질환·장애 청소년 ‘밀수’ 시사회 초대
- ‘5살 연상’ 블랙핑크 지수 “엘링 홀란과 누나 동생 사이 됐다” 수줍은 미소
- 탁재훈, 아나운서 이유빈 팬심 고백에..“전화번호 좀” 적극 구애(‘돌싱포맨’)
- ‘몽골 톱스타’ 장혁, 패션도 몽골사랑 “초원 형상화” 해명
- 뮤지컬 배우 최재림, 8살 연하 손승연과 열애설에 “사귀지 않아” 즉각 부인
- ‘불륜 정계 은퇴’ 아놀드 슈워제네거, ‘사생아’와 데이트[할리웃톡]
- 20대 ‘참교육’ 유튜버, 필로폰 투약하다 호텔서 긴급체포
- 박군, 물온도 체크까지…용의주도 아이스버킷 챌린지 성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