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지컬 배우 최재림, 8살 연하 손승연과 열애설에 “사귀지 않아” 즉각 부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뮤지컬 배우 최재림(38)과 가수 손승연(30)이 열애 중이라는 보도가 나왔다.
텐아시아는 2일 "손승연과 최재림이 뮤지컬 업계에서 소통하며 사랑을 키워왔다"라며 열애설을 보도했다.
2009년 뮤지컬 배우로 활동을 시작한 최재림은 여러편의 뮤지컬에 단골 출연한 유명 배우다.
가수 겸 뮤지컬 배우인 손승연은 지난 2012년 엠넷 '보이스 코리아'에서 우승을 차지하며 연예계에 데뷔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박효실기자] 뮤지컬 배우 최재림(38)과 가수 손승연(30)이 열애 중이라는 보도가 나왔다.
텐아시아는 2일 “손승연과 최재림이 뮤지컬 업계에서 소통하며 사랑을 키워왔다”라며 열애설을 보도했다. 최재림 측은 관련 보도가 나오자 즉각 “사귀지 않는다”라며 열애설을 부인했다.
최근 화제 속에 종영한 지니TV ‘마당이 있는 집’에서 인상적인 악역 연기로 화제를 모았던 최재림은 MBC ‘나 혼자 산다’에 출연해 유유자적 혼자 사는 일상을 공개한 바 있다.
2009년 뮤지컬 배우로 활동을 시작한 최재림은 여러편의 뮤지컬에 단골 출연한 유명 배우다. 선배이자 뮤지컬 감독인 박칼린과 과거 KBS2 ‘남자의 자격’ 합창단 특집에 출연해 일반인들에게도 얼굴이 널리 알려졌다.
가수 겸 뮤지컬 배우인 손승연은 지난 2012년 엠넷 ‘보이스 코리아’에서 우승을 차지하며 연예계에 데뷔했다. 최근에는 뮤지컬 배우로 전향해 ‘보디가드’ ‘위키드’ ‘식스 더 뮤지컬’ ‘멤피스’ 등 다수 작품에 출연했다.
gag11@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신고 섣불렀다.. 선처 탄원서 제출” 주호민, 녹음기-전학-고소 등 입장문 발표
- 새댁 서인영, 커플룩 입은 달달한 남편 모습 첫 공개
- 이래서 ‘인성갑’ 조인성 하는구나~ 희귀질환·장애 청소년 ‘밀수’ 시사회 초대
- ‘5살 연상’ 블랙핑크 지수 “엘링 홀란과 누나 동생 사이 됐다” 수줍은 미소
- 탁재훈, 아나운서 이유빈 팬심 고백에..“전화번호 좀” 적극 구애(‘돌싱포맨’)
- ‘몽골 톱스타’ 장혁, 패션도 몽골사랑 “초원 형상화” 해명
- ‘불륜 정계 은퇴’ 아놀드 슈워제네거, ‘사생아’와 데이트[할리웃톡]
- 20대 ‘참교육’ 유튜버, 필로폰 투약하다 호텔서 긴급체포
- 박군, 물온도 체크까지…용의주도 아이스버킷 챌린지 성공
- “못 알아볼 정도”..송일국子, 대한민국만세 삼둥이 폭풍성장 근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