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혜진, 걸그룹 댄스까지…자타공인 시청률 상승 일등공신(남남)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전혜진이 명불허전 열연으로 지니 TV 오리지널 '남남'(극본 민선애/연출 이민우) 흥행을 이끌고 있다.
전혜진은 7월 31일과 8월 1일 방송된 '남남' 5~6회에서 김은미의 매력을 고스란히 표현했다.
실제 '남남'은 지난 6회 기준 시청률이 4%에 육박하며 6회 연속 시청률 상승을 기록 중이다.
높은 화제성과 함께 매회 최고 시청률 기록 경신 중인 '남남' 중심에 전혜진이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황혜진 기자]
배우 전혜진이 명불허전 열연으로 지니 TV 오리지널 ‘남남’(극본 민선애/연출 이민우) 흥행을 이끌고 있다.
전혜진은 7월 31일과 8월 1일 방송된 ‘남남’ 5~6회에서 김은미의 매력을 고스란히 표현했다.
이날 방송에서 전혜진은 걸그룹 댄스로 넘치는 흥을 발산하며 수준급 춤 실력을 보여줬다. 뿐만 아니라 작품에 함께 출연 중인 배우 최수영, 안재욱과의 차진 연기 호흡으로 시청자를 울고 웃게 만드는 등 한시도 눈을 뗄 수 없게 했다.
전혜진은 회차를 거듭할수록 어디로 튈지 모르는 거침없는 성격의 소유자 은미에 깊이 몰입하며 깊이 있는 연기로 시청자에게 다가가고 있다. 작품 초반 철부지 엄마로 소개됐을 만큼 가벼워 보였지만 사실은 누구보다 용감하고 열심히 인생을 살아온 인물이라는 점이 드러나면서 은미를 향한 호감도도 함께 올라가고 있다.
실제 ‘남남’은 지난 6회 기준 시청률이 4%에 육박하며 6회 연속 시청률 상승을 기록 중이다. 높은 화제성과 함께 매회 최고 시청률 기록 경신 중인 ‘남남’ 중심에 전혜진이 있다. 전혜진은 자칫 너무 강해 보일 수 있는 은미라는 캐릭터를 탁월하고 섬세한 감각으로 풀어내면서 코미디 연기까지 완벽하게 접수한 인상을 주고 있다. 무거운 감정이 요구되는 연기를 할 때는 특유의 진한 감정선으로 극을 이끌어 가며 보는 이들을 몰입하게 만들었다.
‘남남’ 5~6회에는 자신의 첫사랑이자 딸 진희(최수영 분)의 생부 진홍(안재욱 분)이 등장하면서 혼란스러워 하는 은미의 모습이 담겼다. 다시 만나고 싶다는 진홍에게 매몰차게 쏘아붙였지만 이내 속내를 감추지 못하고 눈시울을 붉히는 등 복잡한 속내를 드러냈다. 동시에 오랜만에 만난 진홍이 여전히 소심하고 겁 많은 예전의 모습 그대로 라는 사실에 답답해 하면서도 설렘을 느꼈다.
누구보다 서로를 생각하지만 얼굴만 보면 싸우기 일쑤기 은미, 진희 모녀의 케미도 눈을 뗄 수 없게 만들었다. 어떤 상황에서도 긍정적이고 밝은 은미와 현실적이고 쿨한 진희의 성향은 어울리지 않는 듯 어울리며 완벽한 호흡을 그리고 있다.
타고난 밝은 성품의 소유자답게 은미의 유쾌한 모습이 극 곳곳에 포진했다. 그는 근무지인 병원 청소를 하며 스테이씨 ‘ASAP’에 맞춰 춤을 췄고, 여수에 가자는 진희의 제안에도 “콜콜콜”이라며 높은 텐션으로 반응했다. 진홍의 재회 사실에 친구 미정이 진희를 걱정하자 “왜 나보다 내 딸을 더 걱정하냐. 내가 낳았는데”라며 놀리듯 얄밉게 받아쳤다.
지금까지 없던 신선한 캐릭터 은미를 통해 월화극에 활기를 불어넣고 있는 전혜진. 이제 반환점을 통과한 ‘남남’을 통해 얼마나 더 큰 즐거움을 선사할지 주목된다.
(사진=지니TV ‘남남’ 제공)
뉴스엔 황혜진 bloss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78세 조영남 “오빠 재산 많아, 일찍 죽을 거고” 조하나에 호감 표시 (회장님네)[종합]
- 이동국 딸 재시, 미국서 비키니 입고 뽐낸 성숙美‥쌍둥이 재아도 함께
- 이다인, 해변 하의실종에 ♥이승기 빠져든 각선미 포착
- 방시혁, 다이어트 성공했네…엔하이픈 체조 콘서트 포착
- 160㎝ 45㎏ 여배우, 이렇게 말랐는데‥돼지 같다 외모 지적
- 마마무 화사 모래놀이도 섹시하게, 비키니 입고 과감한 노출
- 김성은, FC서울 유소년팀 소속 子 공개 “♥정조국과 폼 똑같아” (짠당포)
- “전화번호 좀” 탁재훈, 이유빈 아나운서와 소개팅 핑크빛? (돌싱포맨)
- 김지민♥김준호 결혼 임박했나 “500억 건물 버리고 남친 선택”(고소한남녀)
- 이준호♥임윤아 뽀뽀하고 껴안고 손잡고, ‘킹더랜드’ 메이킹 속 꽁냥꽁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