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경제과학진흥원 'AI반도체 분야' 기술교육생 모집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경기도경제과학진흥원(경과원)이 '디지털 혁신 기술교육'을 수강할 AI반도체 분야 교육생을 모집한다.
2일 경과원에 따르면 이번 '디지털 혁신 기술 교육'은 과학기술정보통신부와 경기도·대구시에서 공동 지원하는 열린 혁신 디지털 오픈랩 구축 사업의 일환이다.
디지털 혁신 기술교육 AI반도체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경과원 반도체기업종합지원센터로 문의하면 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판교 디지털오픈랩에서 오프라인 수업
[수원=이데일리 황영민 기자]경기도경제과학진흥원(경과원)이 ‘디지털 혁신 기술교육’을 수강할 AI반도체 분야 교육생을 모집한다.
2일 경과원에 따르면 이번 ‘디지털 혁신 기술 교육’은 과학기술정보통신부와 경기도·대구시에서 공동 지원하는 열린 혁신 디지털 오픈랩 구축 사업의 일환이다. 디지털신기술을 활용한 혁신디바이스 및 서비스 개발 지원과 확산을 위해 추진된다.
주요 커리큘럼은 이번에 모집하는 AI반도체 분야를 비롯해 △빅데이터 △AI △메타버스 △5G 등 총 8개 기술교육 과정과 DX 기술 활용 트렌드 등을 다루는 기술 세미나가 있다.
특히 AI반도체 분야 교육은 경기도의 주력 산업인 반도체 분야를 이끌 인재를 양성하기 위해 올해 신설한 교육으로, 현직에서 오랜 경력을 보유한 역량 있는 전문가가 AI반도체에 대한 기술 이해와 생태계 등에 대해 강의를 한다.
교육은 판교 디지털오픈랩에서 오프라인으로 진행되며 각 교육일 2주 전부터 디지털오픈랩 홈페이지에서 신청할 수 있다.
디지털 혁신 기술교육 AI반도체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경과원 반도체기업종합지원센터로 문의하면 된다.
황영민 (hym86@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따따블에도 안 팔아요" 없어서 못 파는 100억대 초고가 주택
- "구운 달걀서 곰팡이·마트서 폭리"…참가자들이 전한 잼버리 현장
- "7년 뒤 7만명 부족"…삼성·SK, 불황에도 반도체 인재에 돈 쓰는 까닭
- '아사히 생맥주캔' 거품 비결…'맥주' 아닌 '캔'에 있다[궁즉답]
- 술 마시고 경찰·의료진 폭행…60대 남성 구속(영상)
- “블박 36초만 봐주세요”…판사 “시간 없다” 벌금형(영상)
- 대통령 여름 휴가지는 어떻게 정해지나요?[궁즉답]
- 서울 광화문 건물서 투신 사망…경찰 조사 중
- 김연자, 소속사 대표와 13년째 열애 "이미 같이 산다"
- "입증되면 노벨상"이라는 초전도체 검증 포인트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