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춤추는 해변 Follow 변산'…4~6일 변산 비치파티 '댄스 경연대회'

박제철 기자 2023. 8. 2. 18:07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북 부안군 변산해수욕장에서 4일부터 6일까지 3일간 '2023 변산비치파티'가 열린다.

'춤추는 해변 Follow 변산'을 슬로건으로 열리는 이번 축제는 전국댄스경연 및 국가대표 댄서의 화려한 퍼포먼스, EDM버블파티 등으로 관광객들에게 풍성한 볼거리와 즐길거리가 마련됐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저스트절크, DJ DOC 이하늘 공연 등 다양한 댄스 축제
전북 부안군 변산해수욕장에서 4일부터 6일까지 3일간 '2023 변산비치파티'가 열린다.(부안군 제공)2023.8.2/뉴스1

(전북=뉴스1) 박제철 기자 = 전북 부안군 변산해수욕장에서 4일부터 6일까지 3일간 '2023 변산비치파티'가 열린다.

'춤추는 해변 Follow 변산'을 슬로건으로 열리는 이번 축제는 전국댄스경연 및 국가대표 댄서의 화려한 퍼포먼스, EDM버블파티 등으로 관광객들에게 풍성한 볼거리와 즐길거리가 마련됐다.

행사장에는 높이 7m의 대형 모래조각을 설치했으며 변산비치파티 로고 및 잼버리 앰블럼 등을 새겨 변산비치파티 홍보와 2023 새만금 잼버리의 성공개최를 기원하고 있다.

총상금 2500만원이 걸린 비치댄스 경연은 전국 스트릿 댄스 경연으로 청소년부와 성인부 나뉘어 3일간 경연을 펼친다. 관광객에게는 볼거리를 제공하고 참가자들에게는 춤을 향한 도전과 열정으로 꿈을 이루는 벅찬 무대가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국가대표 댄서 6팀의 화려한 퍼포먼스 무대공연이 3일간 계속되며 특히 스트리트 맨 파이터의 우승팀인 저스트절크 퍼포먼스 공연(5일)과 4일, 5일 야간프로그램인 DJ DOC의 이하늘 등 DJ아티스트와 함께하는 EDM(일렉트로닉댄스뮤직) 버블파티는 변산해수욕장 해변을 무대로 화려한 조명, 버블, 물대포에 바닷바람과 파도소리가 더해져 특별한 추억을 선사한다.

이외에도 여름 밤바다 불꽃놀이도 진행되며 다양한 체험과 워터플레이존, 물총놀이존, 모래놀이존 등 온 가족이 함께 할 수 있는 공간도 마련되어 있다.

권익현 군수는 “부안군은 젊음과 열정이 있는 변산의 이미지를 만들기 위해 매년 노력하고 있으며 특히 올해는 새만금 잼버리와 함께 축제 분위기를 한층 더 높여 가족, 친구와 함께 변산비치파티에서 즐거운 추억 만드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jcpark@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