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시아♥백도빈 子 비율 타고났네, 중2에 벌써 178㎝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정시아가 아들 백준우의 남다른 피지컬을 공개했다.
7월 28일 정시아는 개인 SNS에 '영광에서 #쭈누'라는 문구와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에는 백준우가 운동복을 입고 종아리에 근육 테이핑을 한 뒷모습이 담겼다.
한편 정시아는 배우 백도빈과 2009년에 결혼해 슬하에 1남 1녀를 두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서승아 기자]
배우 정시아가 아들 백준우의 남다른 피지컬을 공개했다.
7월 28일 정시아는 개인 SNS에 ‘영광에서 #쭈누’라는 문구와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에는 백준우가 운동복을 입고 종아리에 근육 테이핑을 한 뒷모습이 담겼다. 현재 중학교 2학년인 백준우의 키는 178cm로 알려졌다. 엄마인 정시아의 키는 168cm다.
해당 게시물을 본 개그우먼 겸 배우 박슬기는 “아니 아들이 저렇게 크면 무슨 느낌일까. 아들이 나보다 크다니”라고 댓글을 달며 부러워했다.
사진을 본 누리꾼들은 “우와 시간이 준우가 이렇게 컸구나”, “오빠미가 물씬”, “준우 진짜 훈남급”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정시아는 배우 백도빈과 2009년에 결혼해 슬하에 1남 1녀를 두고 있다. (사진=정시아 SNS)
뉴스엔 서승아 nellstay87@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78세 조영남 “오빠 재산 많아, 일찍 죽을 거고” 조하나에 호감 표시 (회장님네)[종합]
- 이동국 딸 재시, 미국서 비키니 입고 뽐낸 성숙美‥쌍둥이 재아도 함께
- 이다인, 해변 하의실종에 ♥이승기 빠져든 각선미 포착
- 방시혁, 다이어트 성공했네…엔하이픈 체조 콘서트 포착
- 160㎝ 45㎏ 여배우, 이렇게 말랐는데‥돼지 같다 외모 지적
- 마마무 화사 모래놀이도 섹시하게, 비키니 입고 과감한 노출
- 김성은, FC서울 유소년팀 소속 子 공개 “♥정조국과 폼 똑같아” (짠당포)
- “전화번호 좀” 탁재훈, 이유빈 아나운서와 소개팅 핑크빛? (돌싱포맨)
- 김지민♥김준호 결혼 임박했나 “500억 건물 버리고 남친 선택”(고소한남녀)
- 이준호♥임윤아 뽀뽀하고 껴안고 손잡고, ‘킹더랜드’ 메이킹 속 꽁냥꽁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