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 뜨거웠다.... 한국 미즈노, 골프업계 최초 ‘유튜브 라이브’ 성료

전상일 2023. 8. 2. 17:35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한국 미즈노가 골프업계 최조로 유트브에서 쇼핑 라이브를 진행했다.

오는 7월 30일 오후 8시 진행했던 '미즈노 JPX Q 아이언 기획전' 유튜브 쇼핑 라이브는 영리한 소비를 추구하는 여성 고객들에게 신뢰도 높은 정보와 새로운 쇼핑 경험을 제공하고자 기획한 것으로, 오직 유튜브 쇼핑 라이브 구매 고객만을 위한 한정 혜택을 준비했다.

먼저 유튜브 쇼핑 라이브에서 선보일 대표 상품인 여성 골프클럽 'JPX Q 아이언' 구매 시 3가지 혜택 중 1가지를 택할 수 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8월 5일까지 일주일 간 SSG닷컴에서 라이브 대표 상품인 JPX Q 아이언 외에도 미즈노 신제품 클럽과 혜택을 만나볼 수 있어
반응 뜨거웠다.... 한국 미즈노, 골프업계 최초

[파이낸셜뉴스] 한국 미즈노가 골프업계 최조로 유트브에서 쇼핑 라이브를 진행했다. 여성용 클럽 JPX Q를 단독 판매했고, 성료했다. 오는 7월 30일 오후 8시 진행했던 ‘미즈노 JPX Q 아이언 기획전’ 유튜브 쇼핑 라이브는 영리한 소비를 추구하는 여성 고객들에게 신뢰도 높은 정보와 새로운 쇼핑 경험을 제공하고자 기획한 것으로, 오직 유튜브 쇼핑 라이브 구매 고객만을 위한 한정 혜택을 준비했다.

먼저 유튜브 쇼핑 라이브에서 선보일 대표 상품인 여성 골프클럽 ‘JPX Q 아이언’ 구매 시 3가지 혜택 중 1가지를 택할 수 있다. 혜택은 휠 타입으로 높은 편의성을 자랑하는 50만원대 상당의 고급 어반휠(URBAN WHEEL) 캐디백 혹은 1.5kg의 초경량 글로벌 모델인 킬로(K1-LO) 스탠드백, 그리고 접지력과 경량감이 우수한 ‘넥스라이트 GS 보아 레이디스(NEXLITE GS BOA LADIES)’ 중 하나를 직접 선택할 수 있게 하여 폭을 넓혔다.

또한, ‘미즈노 JPX Q 아이언 기획전’ 유튜브 쇼핑 라이브를 시작으로 8월 5일까지 일주일 간 SSG닷컴에서 라이브 대표 상품인 JPX Q 아이언 외에도 미즈노 신제품 클럽과 혜택을 만나볼 수 있다.

반응 뜨거웠다.... 한국 미즈노, 골프업계 최초

[한국미즈노 보도자료] 신제품 st-x 230, st-z 230 드라이버 출시

주요 상품은 ‘JPX923 포지드’와 ‘JPX923 핫메탈’, ‘JPX Q 드라이버’, 그리고 ‘JPX Q 페어웨이 우드’, ‘JPX Q 유틸리티’ 등으로 구성해 미즈노 골프클럽의 퍼포먼스를 고루 경험할 수 있도록 제공한다. ‘JPX923 아이언’ 구매 시에는 RB 시리즈 볼 2더즌 또는 아이언 커버를 증정하고, JPX Q 우드류와 ST230 구매 시 RB 시리즈 1더즌을 랜덤으로 제공한다.

한국미즈노는 “이번 유튜브 쇼핑 라이브 진행은 다양한 채널을 통한 고객 경험의 폭을 넓히고자 하는 의지를 반영한다”고 설명하며 “앞으로도 고객들의 관심과 기대에 보답하고자 무료클럽렌탈 서비스와 시타 프로그램 등 차별화된 브랜드 경험 제공을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여성골프 클럽 ‘JPX Q’ 시리즈는 미즈노의 글로벌 스테디셀러인 JPX시리즈의 이름과 헤리티지를 담아 처음으로 선보이는 첫 번째 여성용 클럽으로 더 쉽게, 더 멀리 여성 골퍼가 고민하는 비거리, 스피드, 방향 안정성, 타구감4가지 퀘스트(Quest)를 중점으로 기획, 제작했다. ‘JPX Q 아이언’에는 우수한 반발력과 비거리 성능을 자랑하는 글로벌 모델 JPX와 같이 고강도성의 크로몰리(Chromoly)를 채용, 코어테크 페이스 기술의 접목과 이음새 없이 설계된 심리스 컵 페이스(Seamless Cupface) 구조로 페이스 자체의 반발력을 높여 더욱 향상된 비거리를 선사한다.

Copyright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