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피셜] ‘영혼의 파트너’ 아스널, 에미레이츠와 2028년까지 재계약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아스널이 에미레이츠와 계속해서 동행하게 되었다.
아스널은 2일(한국 시간) 구단 홈페이지를 통해 '아스널과 에미레이트 항공은 프리미어 리그 역사상 최장 기간의 유니폼 스폰서십 연장을 발표하게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고 밝혔다.
에미레이트 항공은 아스널의 남성, 여성 및 아카데미 팀 셔츠의 전면에 등장해왔고 아스널의 홈구장에는 2006년 개장 이래 에미레이트 항공의 이름이 새겨져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탈코리아] 남정훈 기자= 아스널이 에미레이츠와 계속해서 동행하게 되었다.
아스널은 2일(한국 시간) 구단 홈페이지를 통해 ‘아스널과 에미레이트 항공은 프리미어 리그 역사상 최장 기간의 유니폼 스폰서십 연장을 발표하게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고 밝혔다.
에미레이트 항공은 아스널의 남성, 여성 및 아카데미 팀 셔츠의 전면에 등장해왔고 아스널의 홈구장에는 2006년 개장 이래 에미레이트 항공의 이름이 새겨져 있다.
에미레이트 항공의 최고 상업 책임자 줄리엣 슬롯은 ”에미레이트 항공과의 파트너십을 2028년까지 연장하여 새로운 역사를 만들게 되어 매우 자랑스럽다. 양사의 특별한 관계가 오래 지속될 수 있었던 것은 양사의 지속적인 공유 가치 그리고 지금까지 17년간의 여정에서 이룬 수많은 업적을 바탕으로 한 양사의 헌신을 보여주는 것이다.‘며 소감을 발표했다.
아랍에미레이트를 대표하는 국적 항공사와의 파트너십은 2006년 7월에 시작하였으며, 이제 최소 2028년까지 지속되어 최소 22년 동안의 파트너십을 이어가게 된다.
사진 = 아스널 공식 홈페이지
취재문의 sportal@sportalkorea.co.kr | Copyright ⓒ 스포탈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포탈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어깨 부상→출전 강행→전력질주 2루타' 김하성 빛바랜 투혼...SD, 연장 승부 '10전 전패'
- 'PSG 레전드'도 결국 사우디로 가나...알 힐릴과 3년 계약 합의
- ‘Here We Go’ 로마노피셜, “'이탈리아 레전드 GK' 부폰 현역 은퇴”…28년 커리어 마무리
- 맨유와 결별 후 데 헤아 몸값, 일본 에이스 MF 절반에 그친 현실
- ‘맨유의 덴마크 홀란드 영입 임박’ 무혈입성으로 골칫덩이 윙어 번호 강탈?
- 끈 없는 비키니로 볼륨 못 감춘 가수 겸 여배우
- 자신을 성폭행범 몬 여성에게 18억원 청구한 ‘축구선수’ ?
- ‘이강인과 다툼’ 손흥민에게 경고장을 보낸 ‘타 종목’ 계정
- 비키니 입고 과감히 글래머 드러낸 아나운서
- “방귀 냄새 난다”라며 택시기사에게 욕설한 배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