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핫&뉴] ‘아레스’ 첫 업데이트 ‘혼돈의 성운’ 적용
’혼돈의 성운‘은 ’아레스‘ 정식 서비스 이후 약 일주일 만에 추가된 콘텐츠로 ▲뫼비우스 섹터 ▲어비스 호라이즌 ▲코즈믹 레이드로 구성됐다.
신규 시즌 ‘침식’은 9월 27일 오전 5시까지 2회로 나눠 진행된다.
‘침식’ 특성이 적용된 전장에서는 몬스터에게 받는 피해와 시간에 따라 캐릭터의 ‘침식도’가 증가한다.
시즌 기간 동안 ▲시즌 패스 ▲시즌 수집 ▲시즌 랭킹 컨텐츠 등 다양한 보상을 얻을 수 있는 콘텐츠가 열린다.
카카오게임즈는 ‘아레스’ 이용자들이 매번 다른 방식의 전략적 재미를 느낄 수 있도록 이후로도 ‘혼돈의 성운’을 통해 다양한 테마의 시즌을 선보일 예정이다.
◆ ‘세븐나이츠 레볼루션’ 스페셜 영웅 추가 업데이트
넷마블(대표 권영식, 도기욱)은 오픈월드 MMORPG ‘세븐나이츠 레볼루션’에 신규 스페셜 영웅을 추가하는 등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2일 밝혔다.
신규 영웅 ‘검은 정의 실베스타’는 땅 속성의 근거리 탱커로 창을 휘둘러 적을 공격하며 방어에 성공하면 스킬 쿨타임이 초기화되고 치명타 방어 효과가 적용되는 것이 특징이다.
보유한 영웅의 액티브 스킬 및 패시브 스킬을 강화할 수 있는 영웅이 추가됐다. 신규 영웅 ‘검은 정의 실베스타’를 포함해 ‘밤의 추적자 카일’, ‘절대 수호자 루디’ 등 총 8종이다.
넷마블은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이벤트를 실시한다. 오는 15일까지 진행되는 ‘1주년 피날레! 매일 미션 이벤트’에서는 몬스터 처치, 전장 참여 등의 미션을 달성하고 ‘1주년 기념 주화’와 루비를 획득할 수 있다.
◆ ‘대항해시대 온라인’ 서비스 1주년 업데이트와 이벤트 진행
라인게임즈(대표 박성민)는 오픈월드 MMORPG ‘대항해시대 오리진’에서 서비스 1주년을 맞아 콘텐츠 업데이트와 이용자 혜택 이벤트를 진행한다.
새로운 S등급 제독 캐릭터 ‘김만덕’이 업데이트 됐다. ‘김만덕’은 조선의 상인으로 기아와 빈곤으로 고통받는 사람들을 돕기 위해 항해를 떠나는 스토리를 가진 신규 제독이다.
교역에 특화된 제독 명령과 스킬이 특징이며 연대기를 완료하면 고유 의상을 획득할 수 있다. 포격술에 특화된 S등급 항해사 ‘최무선’과 A등급 항해사 ‘노국공주’, B등급 항해사 ‘문익점’, ‘권근’이 추가됐다.
여기에 17등급 선박과 새로운 도시 ‘수바’, ‘왕거누이’, ‘사마라이’가 개방됐으며 실시간 PvP 콘텐츠, 별자리 모험 콘텐츠, 자동 낚시 시스템, 어종 크기 시스템, 선박 승계 건조기능 등이 업데이트 됐다.
마지막으로 서비스 1주년을 기념해 게임에 접속하는 모든 이용자에게 새로운 이벤트 선박 ‘거북선’이 지급된다.
◆ ‘마비노기 영웅전’ 또래오래와 제휴 프로모션 진행
넥슨(대표 이정헌)은 2일 온라인 액션 RPG ‘마비노기 영웅전(이하 마영전)’과 농협목우촌치킨 프랜차이즈 ‘또래오래’와의 제휴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제휴로 오는 28일까지 갈릭반핫양념반 치킨, 리얼치즈볼, 콜라로 구성된 ‘[마영전 그렘린의 추천 세트]’를 선보인다.
특히 이벤트 기간동안 또래오래 앱, 배달앱(배달의민족, 요기요, 쿠팡이츠, 카톡주문하기, 위메프오 등), 전화 주문, 방문주문(포장) 등으로 마영전 콜라보 세트를 포함해 또래오래 치킨 메뉴를 주문하면 게임에서 사용할 수 있는 스페셜 쿠폰을 지급하고 선착순으로 마비노기 영웅전 마그넷 23종 중 1종을 선물한다.
‘마영전’ 게임 접속 후 스페셜 쿠폰 코드를 입력하면 게임 플레이에 사용할 수 있는 ‘포장된 고대의 타이틀 선택 상자(ID 공유 가능)’, ‘포장된 품질 플러스 쿠폰 (+1성)’, ‘홈 VVIP 서비스(7일)’, ‘포장된 생도 배지(30일, 증정)’, ‘여신의 가호(증정)’를 얻을 수 있다.
또한 게임에서 쿠폰 코드를 입력하기만 해도 아이패드 프로, 웨스틴조선 숙박권 바우처(2인/1박 2일), 또래오래치킨상품권을 비롯해 ‘하얀 폭군 담요’, ‘마영전 텀블러’, ‘만두티콘 키캡’ 등 마영전 굿즈 경품 응모에 자동으로 참여할 수 있다.
Copyright © 매경게임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