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베르츠-라이스가 끝이 아니다…또 ‘1억 유로’ 초대형 영입 계획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아스널이 또다시 초대형 영입을 준비하고 있다.
스페인 매체 '피챠헤스'는 2일(한국시간) "아스널은 흐비차 크바르츠헬리아를 공격 보강을 위한 핵심 영입으로 평가하고 있다"라고 보도했다.
이번 보도에 따르면 아스널은 올여름 흐비차의 영입을 위해 1억 유로(약 1,426억)의 이적료를 지불할 의향이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아스널뿐만 아니라 뉴캐슬까지 올여름 공격 보강을 위해 흐비차의 영입을 노리고 있는 상황.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탈코리아] 김민철 기자= 아스널이 또다시 초대형 영입을 준비하고 있다.
스페인 매체 ‘피챠헤스’는 2일(한국시간) “아스널은 흐비차 크바르츠헬리아를 공격 보강을 위한 핵심 영입으로 평가하고 있다”라고 보도했다.
아스널은 올여름 이적 시장을 가장 뜨겁게 달구고 있는 팀으로 꼽힌다. 전 세계 구단 중 가장 많은 2억 3,160만 유로(약 3,303억 원)를 선수 영입에 투자하면서 광폭 행보를 보여주고 있다.
많은 선수를 영입한 것도 아니다. 카이 하베르츠, 데클란 라이스, 율리엔 팀버와 같이 영입이 반드시 필요했던 포지션에 정상급 선수를 불러들이며 훌륭한 투자라는 평가를 받았다.
이제 시선은 흐비차에게 향하고 있다. 이번 보도에 따르면 아스널은 올여름 흐비차의 영입을 위해 1억 유로(약 1,426억)의 이적료를 지불할 의향이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흐바치는 불과 지난해까지만 하더라도 큰 관심을 받지 못했다. 빅리그 경험이 없었던 탓에 나폴리는 그를 불과 1,100만 유로(약 156억 원)에 영입할 수 있었다.
나폴리 이적이 전환점이 됐다. 흐비차는 지난 시즌이 나폴리에서 보내는 첫 시즌이었음에도 불구하고 모든 대회를 통틀어 14골 17도움을 올리며 유럽 최고의 윙어로 급부상했다.
폭발적인 활약에 러브콜이 쏟아졌다. 아스널뿐만 아니라 뉴캐슬까지 올여름 공격 보강을 위해 흐비차의 영입을 노리고 있는 상황.
흐비차 영입에 대한 아스널의 의지는 확고하다. 이 매체는 “아스널은 흐비차 영입을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다. 그의 영입이 다음 시즌 우승에 도움이 될 것이라고 믿는다”라고 전했다.
사진=게티이미지코리아
취재문의 sportal@sportalkorea.co.kr | Copyright ⓒ 스포탈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포탈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어깨 부상→출전 강행→전력질주 2루타' 김하성 빛바랜 투혼...SD, 연장 승부 '10전 전패'
- 'PSG 레전드'도 결국 사우디로 가나...알 힐릴과 3년 계약 합의
- ‘Here We Go’ 로마노피셜, “'이탈리아 레전드 GK' 부폰 현역 은퇴”…28년 커리어 마무리
- 맨유와 결별 후 데 헤아 몸값, 일본 에이스 MF 절반에 그친 현실
- ‘맨유의 덴마크 홀란드 영입 임박’ 무혈입성으로 골칫덩이 윙어 번호 강탈?
- 끈 없는 비키니로 볼륨 못 감춘 가수 겸 여배우
- 자신을 성폭행범 몬 여성에게 18억원 청구한 ‘축구선수’ ?
- ‘이강인과 다툼’ 손흥민에게 경고장을 보낸 ‘타 종목’ 계정
- 비키니 입고 과감히 글래머 드러낸 아나운서
- “방귀 냄새 난다”라며 택시기사에게 욕설한 배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