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파워, 부천서 5일까지 '삼정워터파크' 개장한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GS파워가 2일 경기 부천 삼정종합사회복지관과 함께 이날부터 5일까지 어린이 여름 축제인 '삼정워터파크'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부천 지역 어린이와 주민들을 대상으로 물놀이 등 다양한 여가 활동을 제공하고 지역사회에 기여한다는 취지에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GS파워가 2일 경기 부천 삼정종합사회복지관과 함께 이날부터 5일까지 어린이 여름 축제인 ‘삼정워터파크’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부천 지역 어린이와 주민들을 대상으로 물놀이 등 다양한 여가 활동을 제공하고 지역사회에 기여한다는 취지에서다.
삼정워터파크는 부천 삼정종합사회복지관 주차장과 어울림터(커뮤니티 센터)에 마련됐다. 워터 슬라이드를 구비하고 더위 탈출 게임, 병뚜껑 멀리 보내기, 탁구공 넣기 등의 각종 놀이 활동을 제공한다.
GS파워는 아이들이 안전하게 물놀이를 즐길 수 있도록 자사 직원과 대학생 봉사단원을 안전 요원으로 파견해 자원 봉사 활동을 펼칠 계획이다. 이와 함께 부천시 문화재에 대해 홍보 활동을 벌이는 등 지역 주민을 대상으로 문화 활동도 추진한다.
전영욱 GS파워 인사대외협력부문장은 “무더위로 지쳐 있는 어린아이들이 시원하게 여가문화를 즐길 수 있도록 여름철 축제의 장을 마련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프로그램을 통해 삼정워터파크가 지역을 대표하는 새로운 여름 축제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세종=심우일 기자 vita@sedaily.comCopyright © 서울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인류 위협 '바이러스 변이' 우려'…조류 인플루엔자 고양이 또 폐사
- '피프티피프티 사태' 극적 합의하나…法, 소속사 분쟁 조정회부
- '피자+치킨' 올렸더니 대박난 '이 버거'…'2주만에 10만개 팔렸다'
- '제발' 창문 두드렸지만…68층 오르던 佛 스파이더맨 '추락사'
- 중국집 배달원, 사장님 말실수에 '연봉 1억 달라'…'황당' 소송 결과는?
- '심은하 전격 컴백'…허위 복귀설 유포한 제작사에 강경 대응 무슨 일?
- 애 가지고 보험사기? 내리막서 유모차 놓아버린 아빠 '충격'
- ‘1조 기부왕’ 99세 이종환, 70대 입주 가사도우미 성추행 무혐의 처분
- 앞서가는 택시 '급 브레이크'…알고보니 운전 중 '성인물' 검색했다
- 서이초 교사 생전 모습? 유족 측 '이 사진 아니면 딴 사람 사진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