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 오거나·홀인원 하면 돈 받는 보험, 멤버십 가입으로 해결한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카카오VX가 운영하는 골프 애플리케이션 '카카오골프예약'에서 골프장의 대표 보험 상품인 홀인원 보험과 날씨 보험 등을 포함한 멤버십(구독) 서비스를 내놨다.
카카오VX는 2일 "골퍼들이 라운드하는 과정에서 필요한 여러 가지 혜택을 한데 모아 제공하는 카카오골프예약 멤버십 서비스를 카카오페이손해보험과 함께 출시한다"고 밝혔다.
카카오골프예약 멤버십은 골프에 특화한 보험상품에 카카오골프예약 자체의 할인 혜택 등을 결합한 서비스로 이용료는 월 9,900원으로 책정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날씨·홀인원·상해 보험
골프장 예약 편의, 할인 서비스 등 제공
카카오VX가 운영하는 골프 애플리케이션 '카카오골프예약'에서 골프장의 대표 보험 상품인 홀인원 보험과 날씨 보험 등을 포함한 멤버십(구독) 서비스를 내놨다.
카카오VX는 2일 "골퍼들이 라운드하는 과정에서 필요한 여러 가지 혜택을 한데 모아 제공하는 카카오골프예약 멤버십 서비스를 카카오페이손해보험과 함께 출시한다"고 밝혔다. 카카오골프예약 멤버십은 골프에 특화한 보험상품에 카카오골프예약 자체의 할인 혜택 등을 결합한 서비스로 이용료는 월 9,900원으로 책정됐다.
카카오페이손해보험이 제공하는 보험 서비스를 살펴보면 △번개나 비로 인해 갑작스레 골프를 치지 못하게 될 경우(홀아웃) 잔여 홀과 관계없이 20만 원을 보상하는 '기상악화보험' △골프공을 한 번 쳐서 목표 홀에 넣는 데 성공(홀인원)할 시 20만 원을 보상하는 '홀인원 보험' △골프 중 배상책임 등을 보장하는 상해보험으로 구성됐다. 멤버십 가입자는 세 가지 보험에 한 번에 가입된다.
카카오골프예약의 주 기능 중 하나인 골프장 예약 서비스도 강화되는데 제한적으로 또는 유료 예약으로 제공해 온 자동예약 서비스를 멤버십 가입자에겐 무제한으로 제공한다. '라이언' 등 카카오프렌즈 캐릭터를 활용한 골프 상품 구매 시 할인 혜택도 있다.
카카오VX와 카카오페이손보는 프로모션 목적으로 8월 한 달 동안은 멤버십 이용료를 100원만 받는다고 밝혔다. 카카오VX 관계자는 "카카오골프예약 멤버십 서비스는 골퍼들이 라운드를 준비할 때나 실제 필드에 있을 때 필요한 것이 무엇일까를 지속적으로 관찰하고 고민한 결과"라면서 "앞으로도 카카오골프예약과 스마트골프장 사업 확대를 통해 만족도 높은 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라고 밝혔다.
인현우 기자 inhyw@hankookilbo.com
Copyright © 한국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단독] "진짜 밉상이네, 너 정말 싫어"... 주호민 아들 특수교사는 이렇게 말했다
- "설마 우리집이?" 민간 아파트 주거동도 '철근 뺀 무량판' 공포
- 1초에 1개씩 팔리는 '탕후루'...'월급 375만 원' 고액 알바도 등장
- 울릉도 해수풀장 취수구에 팔 낀 초등 6학년 숨져
- 졸음쉼터 남성 사망 사건… 둔기로 허벅지 찍는 '위험한 내기'에서 시작됐다
- 김태연 "장윤정 반대한 노래, 조회 수 대박"...깜짝 고백 ('라스')
- 아이폰을 든 뉴진스… 광고 넣은 아이돌 뮤비는 진화 중
- 유빈·권순우, 과감한 '럽스타그램'…볼뽀뽀 사진 공개
- 예비 신부 백아연, 웨딩화보 공개 "얼마 안 남았다"
- 심은하 복귀설 허위로 퍼트린 제작사, 검찰 송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