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 독서대전' 열리는 고양시, 독서 이벤트 '풍성'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국내 최대 독서축제인 '대한민국 독서대전'을 여는 고양시가 다양한 독서 관련 이벤트를 진행한다.
경기 고양특례시는 오는 8일까지 독서대전 슬로건을 넣은 한 줄 문장 만들기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지난 1일 시작한 이벤트는 대한민국 독서대전 공식 인스타그램과 페이스북 중 1개 채널을 팔로우하고 이벤트 게시글에 독서대전 슬로건인 '읽는 사이에'를 넣은 문장을 댓글로 입력하는 방식으로 진행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고양=이데일리 정재훈 기자] 국내 최대 독서축제인 ‘대한민국 독서대전’을 여는 고양시가 다양한 독서 관련 이벤트를 진행한다.
경기 고양특례시는 오는 8일까지 독서대전 슬로건을 넣은 한 줄 문장 만들기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시는 총 50명을 선정하여 모바일 상품권을 증정할 예정으로 당첨자는 오는 11일 독서대전 공식 홈페이지와 인스타그램, 페이스북에 공지할 예정이다.
유명 작가들이 참여하는 토크콘서트도 열린다.
시에 따르면 오는 23일 삼송도서관에서 ‘저 청소일 하는데요?’의 김예지 작가와 ‘청년 도배사 이야기’의 배윤슬 작가 초청 북토크를 연다.
이와 함께 삼송도서관은 각기 다른 세대의 시선으로 ‘일’이라는 주제를 돌아볼 수 있는 독서대전 기획 프로그램 ‘프리즘 XYZ - 일하는 사이’도 운영한다.
프로그램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대한민국 독서대전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올해 대한민국 독서대전은 9월 1일부터 사흘 간 고양특례시에 소재한 일산호수공원에서 열린다.
정재훈 (hoony@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아사히 생맥주캔' 거품 비결…'맥주' 아닌 '캔'에 있다[궁즉답]
- 술 마시고 경찰·의료진 폭행…60대 남성 구속(영상)
- “블박 36초만 봐주세요”…판사 “시간 없다” 벌금형(영상)
- "따따블에도 안 팔아요" 없어서 못 파는 100억대 초고가 주택
- 수박에 이어 드릴…또 난리 난 서산시 게시판, 무슨 일
- “서울 5성급 호텔 샤워 중 남직원 들어와…나체로 마주쳐”
- 주호민 아내, 법정서 “子교사 꼭 강력처벌”…‘해명 문자’도 무시
- 수심 37cm였는데…13세 초등생, 울릉도 해수 풀장서 익사
- 김연자, 소속사 대표와 13년째 열애 "이미 같이 산다"
- '몽골몽골' 김종국 "장혁 몽골의 대단한 스타…게르서도 알아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