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사 어플 짐싸, 브랜드 홈페이지 리뉴얼 및 '안심예약제도' 오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이사 견적 비교 서비스 짐싸는 브랜드 홈페이지 리뉴얼을 진행하고, '안심예약제도'를 새롭게 선보였다고 2일 밝혔다.
짐싸는 리뉴얼 된 홈페이지를 통해 보다 고객 친화적인 정보를 제공함과 동시에 '안심예약제도'를 선보이며 이사서비스 품질 강화에 더욱 집중한다.
'안심예약제도'는 이사 현장에서 문제가 발생할 경우 짐싸를 통해 관련 상황들에 대해 적극적인 중재와 도움을 받을 수 있는 제도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데일리 이윤정 기자] 이사 견적 비교 서비스 짐싸는 브랜드 홈페이지 리뉴얼을 진행하고, ‘안심예약제도’를 새롭게 선보였다고 2일 밝혔다.
일례로 파트너의 사정으로 당일 취소 건이 발생했다면 짐싸 고객센터로 요청 시 신속히 대체 파트너를 섭외 및 후속처리를 도와준다. 파트너의 귀책으로 분실/파손이 발생한 경우 일정 요건 충족 시 짐싸를 통해 보상금을 지원받을 수 있다.
짐싸의 ‘안심예약제도’는 별도의 신청이나 조건 없이 ‘짐싸’ 어플을 통해 거래를 확정하면 자동으로 안심예약이 적용되며, 자세한 내용은 짐싸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짐싸는 이 외에도 허위, 조작 없는 리뷰 정책, 파트너 사 모집 시 철저한 자체 심사 기준의 인터뷰 단계와 지속적인 내부 모니터링을 통해 자체 정책을 위반한 파트너들에 벌점 혹은 계도 조치를 진행하는 등 파트너 선정 단계부터 사후 서비스까지 이사 서비스 품질 개선 활동에 중점을 두고 서비스를 운영하고 있다.
짐싸 관계자는 “‘누구나 마음 편히 기분 좋은 이사 날을 보낼 수 있도록 하는 것이 목표”라며 “앞으로도 고객과 파트너 사가 모두 신뢰할 수 있는 서비스 운영으로 이사업계 품질 개선에도 지속적으로 기여하겠다”고 포부를 전했다.
이윤정 (yunj725@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아사히 생맥주캔' 거품 비결…'맥주' 아닌 '캔'에 있다[궁즉답]
- 술 마시고 경찰·의료진 폭행…60대 남성 구속(영상)
- “블박 36초만 봐주세요”…판사 “시간 없다” 벌금형(영상)
- "따따블에도 안 팔아요" 없어서 못 파는 100억대 초고가 주택
- 수박에 이어 드릴…또 난리 난 서산시 게시판, 무슨 일
- “서울 5성급 호텔 샤워 중 남직원 들어와…나체로 마주쳐”
- 주호민 아내, 법정서 “子교사 꼭 강력처벌”…‘해명 문자’도 무시
- 수심 37cm였는데…13세 초등생, 울릉도 해수 풀장서 익사
- 김연자, 소속사 대표와 13년째 열애 "이미 같이 산다"
- '몽골몽골' 김종국 "장혁 몽골의 대단한 스타…게르서도 알아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