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투스홀딩스, '빛의 계승자: 이클립스' 캐나다와 인도네시아 선출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컴투스홀딩스(대표 정철호)는 신작 모바일 RPG '빛의 계승자: 이클립스'를 캐나다와 인도네시아의 구글 플레이에 선출시한다고 2일 밝혔다.
컴투스홀딩스는 '빛의 계승자: 이클립스'를 현지 이용자 의견을 수렴하고 게임 완성도를 높여 다음달 전세계 시장에 정식 출시할 예정이다.
컴투스홀딩스와 펀플로(대표 손경현)가 손잡고 선보이는 '빛의 계승자: 이클립스'는 다음달로 예정된 글로벌 출시를 앞두고 구글 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를 통해 사전 예약을 진행하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지디넷코리아=김한준 기자)컴투스홀딩스(대표 정철호)는 신작 모바일 RPG ‘빛의 계승자: 이클립스’를 캐나다와 인도네시아의 구글 플레이에 선출시한다고 2일 밝혔다.
‘빛의 계승자: 이클립스’는 다크 판타지 세계관의 수집형 전략 RPG다. 캐릭터 수집과 육성을 위한 ‘스테이지 모드’를 비롯해 PvP 콘텐츠, 보스 레이드 등 다양한 콘텐츠를 갖추고 있다.
컴투스홀딩스는 ‘빛의 계승자: 이클립스’를 현지 이용자 의견을 수렴하고 게임 완성도를 높여 다음달 전세계 시장에 정식 출시할 예정이다.
컴투스홀딩스와 펀플로(대표 손경현)가 손잡고 선보이는 ‘빛의 계승자: 이클립스’는 다음달로 예정된 글로벌 출시를 앞두고 구글 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를 통해 사전 예약을 진행하고 있다.
사전 예약에 참여한 모든 이용자에게는 게임 출시 후 에픽 등급의 캐릭터 ‘테레지아’를 선물하며, 누적 인원 수에 따라 아이템을 추가로 지급할 계획이다.
김한준 기자(khj1981@zdnet.co.kr)
Copyright © 지디넷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