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규야 어서 와” 송은이 소속사 잘나가네, 봉태규 영입 인증샷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코미디언 송은이가 한솥밥을 먹게 된 배우 봉태규를 환영했다.
송은이는 8월 2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태규야! 어서 와~"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나란히 앉아 카메라를 바라보고 있는 송은이와 봉태규의 모습이 담겨있다.
앞서 이날 송은이가 이끄는 미디어랩 시소 측은 공식 보도자료를 통해 봉태규와 전속계약 체결 소식을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김명미 기자]
코미디언 송은이가 한솥밥을 먹게 된 배우 봉태규를 환영했다.
송은이는 8월 2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태규야! 어서 와~"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나란히 앉아 카메라를 바라보고 있는 송은이와 봉태규의 모습이 담겨있다. 송은이의 흐뭇한 미소가 눈길을 사로잡는다.
앞서 이날 송은이가 이끄는 미디어랩 시소 측은 공식 보도자료를 통해 봉태규와 전속계약 체결 소식을 전했다. 미디어랩 시소에는 송은이를 비롯해 신봉선, 안영미, 권일용, 장항준, 김은희 등이 소속돼 있다.
사진을 접한 팬들은 "이러다 SM 따라잡겠는데요" "송대표님 영향력 무엇" 등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사진=송은이 인스타그램)
뉴스엔 김명미 mms2@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78세 조영남 “오빠 재산 많아, 일찍 죽을 거고” 조하나에 호감 표시 (회장님네)[종합]
- 이동국 딸 재시, 미국서 비키니 입고 뽐낸 성숙美‥쌍둥이 재아도 함께
- 이다인, 해변 하의실종에 ♥이승기 빠져든 각선미 포착
- 160㎝ 45㎏ 여배우, 이렇게 말랐는데‥돼지 같다 외모 지적
- “전화번호 좀” 탁재훈, 이유빈 아나운서와 소개팅 핑크빛? (돌싱포맨)
- 방시혁, 다이어트 성공했네…엔하이픈 체조 콘서트 포착
- 별 “♥하하 4년만 연락해 프러포즈, 동의없는 첫키스에 주먹질” (짠당포)[결정적장면]
- 이준호♥임윤아 뽀뽀하고 껴안고 손잡고, ‘킹더랜드’ 메이킹 속 꽁냥꽁냥
- 박소영 “자가 오피스텔, 월세 95만원 받고 대출이자 120만원 나가” (돌싱포맨)
- 김지민♥김준호 결혼 임박했나 “500억 건물 버리고 남친 선택”(고소한남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