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지온, 황민현과 브로맨스 케미…첫 등장부터 강렬 ('소용없어 거짓말')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윤지온이 '소용없어 거짓말'에서 강렬하게 등장했다.
31일 첫 방송된 tvN 월화드라마 '소용없어 거짓말'(서정은 극본, 남성우 연출)은 거짓말이 들리는 능력 때문에 사람을 믿지 못하는 라이어 헌터 목솔희(김소현)와 말할 수 없는 정체를 숨긴 천재 작곡가 김도하(황민현)가 만나 펼치는 진실 탐지 로맨스다.
윤지온은 '소용없어 거짓말'에서 부유한 집안에서 태어나 돈뿐만 아니라 사업가적 기질, 사람을 다루는 리더십을 물려받은 조득찬으로 완벽 변신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 안소윤 기자] 배우 윤지온이 '소용없어 거짓말'에서 강렬하게 등장했다.
31일 첫 방송된 tvN 월화드라마 '소용없어 거짓말'(서정은 극본, 남성우 연출)은 거짓말이 들리는 능력 때문에 사람을 믿지 못하는 라이어 헌터 목솔희(김소현)와 말할 수 없는 정체를 숨긴 천재 작곡가 김도하(황민현)가 만나 펼치는 진실 탐지 로맨스다.
윤지온은 '소용없어 거짓말'에서 부유한 집안에서 태어나 돈뿐만 아니라 사업가적 기질, 사람을 다루는 리더십을 물려받은 조득찬으로 완벽 변신했다. 김도하를 스타 작곡가로 만들어준 스타 메이커로 김도하와 친형제보다 더 가까운 사이임이 드러나며 두 사람이 보여줄 시너지 또한 시청자들의 기대감을 자극시켰다. 단 2회 만에 안방극장을 사로잡은 윤지온의 매력 포인트를 짚어 봤다.
▶J 엔터 대표 윤지온, 국내 굴지 엔터테인먼트로 성장시킨 능력자
첫 방송에서 윤지온은 재빠른 눈치와 타고난 사업가적 기질을 가진 조득찬으로 강렬한 인상을 남겼다. 조득찬은 김도하를 만나게 해달라며 소동을 부리는 무진에게 "왜 또 이러실까요. 저도 김도하씨 몇 번 본 적 없어요"며 단호하면서도 너스레를 떠는 등 사건을 무마시켰다. 이런 득찬의 처세술은 그의 회사가 국내 굴지의 엔터테인먼트로 성장한 것이 결코 우연이 아니라는 것을 짐작게 했다.
하지만 2회에서 득찬은 결국 샤온(이시우)과 도하의 스캔들을 빌미로 무진에게 협박받는 상황에 놓였다. 도하를 찾아간 득찬은 그의 손을 덥석 잡고, 눈을 이리저리 굴리며 무진을 한 번만 만나 달라고 부탁했다. 간절함을 최대치로 끌어올린 조득찬의 반전 매력은 시청자들의 흐뭇한 미소를 유발하기도.
▶황민현을 알뜰살뜰 챙기는 애틋 브로맨스 케미! 서로를 향한 믿음 200%
윤지온은 황민현과 애틋한 브로맨스 케미로 시청자들의 눈길을 끌었다. 도하가 자신의 정체를 들킬까 괴로워할 때 득찬은 "네 잘못 아니라고 했잖아"라고 하는가 하면, "나는 너 믿는다고"는 등 철철 넘치는 다정함으로 보는 이들의 마음까지도 설레게 만들었다. 윤지온의 이러한 눈빛, 말투는 자칫 차가워 보일 수 있는 회사 대표 이미지에 인간적인 매력을 덧입히며 캐릭터의 입체감을 더했다. 사업가 조득찬 역에 완벽히 분한 윤지온의 달달한 목소리와 섬세한 눈빛은 이번 작품을 통해 더욱 빛나고 있다.
한편 tvN 월화드라마 '소용없어 거짓말'은 매주 월, 화요일 오후 8시 50분 방송된다.
안소윤 기자 antahn22@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시아, "내 가슴만 보고 계시는데?"…탁재훈 "무슨 소릴. 저 치킨 봤어요"
- 나경원, "남편이랑 싸운 이야기 했더니 불화설→별거설→이혼설 퍼져"…서울대 법대 시절 사진
- 오나라 "♥23년 연애 김도훈과 여행지서 따로 다녀, 오래가는 비결" ('마녀사냥')
- [SC리뷰] 김지민, '연락두절' 하고 논 ♥김준호에 "앞으로 방송에서 내 이야기 하지마" 분노 ('돌싱
- 권상우♥손태영 子 "母, 설거지 도와줬다가 속 터진다고" ('Mrs.뉴저지 손태영') [종합]
- 지드래곤, '조카 바보' 어깨 올라가는 온가족 지원사격...조카도 'PO…
- [SC이슈] "세상이 억까" 이홍기, 최민환 빠진 첫 공연서 '피의 쉴드…
- [SC이슈] 박수홍♥김다예, 백일해 논란 사과에도 갑론을박 "'슈돌'은 …
- "40대 안믿겨" 송혜교, 핑클 이진과 또 만났다..주름하나 없는 동안 …
- 쯔양 '전 남친 착취 폭로' 그후 겹경사 터졌다 "1000만 다이아 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