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스' 전소미, 태양·자이언티·테디 등 소속사 식구 실체 폭로

박상후 기자 2023. 8. 2. 15:5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MBC '라디오스타'
전소미가 태양·자이언티·테디 등 이른바 소속사 오빠들의 실체를 폭로한다.

2일 방송되는 MBC '라디오스타'에서 박준금·김소현·김태연·배윤정·전소미가 게스트로 출연한다.

전소미는 Mnet '프로듀스101' 1위를 차지하며 걸그룹 아이오아이로 활동한 이후 솔로 데뷔해 큰 인기를 누리고 있다. 히트곡으로 MZ세대의 마음을 훔친 그는 예능에서도 불 같은 텐션으로 가는 곳마다 화제를 불러일으키는 중이다.

특히 전소미는 최근 배우 박보검까지 합류해 화제가 된 소속사 더블랙레이블의 유일한 홍일점이다. 이곳에는 태양·자이언티를 비롯해 히트곡 제조기 테디가 프로듀서로 활동하고 있다.

그는 함께 찍었던 콘텐트로 인해 본인이 '자이 언니'로 부르는 소속사 가수가 있다고 밝힌다. 또한 비슷한 머리 색깔과 외모로 옷 가게 점원이 전소미를 그 가수로 착각하는 해프닝까지 있었다고 해 웃음을 자아낸다.

또한 전소미는 소속사 식구들의 실체를 폭로한다. 그는 자신의 신곡 안무에 '테크토닉'이라는 장르의 춤이 들어가는데 안무 연습을 하면서 소속사 오빠들의 실체를 알게 됐다고 털어놓는다. 전소미는 힙합 장르를 주로 하는 이 힙한 오빠들에게 뜻밖의 모먼트를 느꼈다고 해 궁금증을 높인다.

'라디오스타'는 매주 수요일 오후 10시 30분 방송된다.

박상후 엔터뉴스팀 기자 park.sanghoo@jtbc.co.kr(콘텐트비즈니스본부)

MBC 제공

Copyright © JTBC.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