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소년 야구 육성” 신세계푸드, 추신수와 함께 ‘추린지 캠페인’ 실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신세계푸드가 프로야구단 SSG랜더스 추신수와 손잡고 선보인 '추신水(수)' 생수에 이어, 2일 유소년 야구 육성 지원 확대를 위한 '추린지 캠페인'을 시작했다.
추신水는 신세계푸드와 추신수가 판매수익금 전액을 유소년 야구 육성을 위해 사용하기로 뜻을 모아 개발한 생수다.
캠페인 참여 영상 1개당 추신水 생수 10병의 판매수익금이 유소년 야구선수 육성을 위해 사용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추신水는 신세계푸드와 추신수가 판매수익금 전액을 유소년 야구 육성을 위해 사용하기로 뜻을 모아 개발한 생수다. 추린지 캠페인은 물병을 공중에 던져 바닥에 바로 세우는 챌린지 영상을 촬영한 뒤 정해진 해시태그와 함께 개인 SNS에 업로드하면 된다. 추신水 생수가 아닌 타 물병으로도 참여 가능하다. 캠페인 참여 영상 1개당 추신水 생수 10병의 판매수익금이 유소년 야구선수 육성을 위해 사용된다.
회사 측은 “생수 판매에 그치지 않고 유소년 야구선수 육성과 지원에 더 많은 이들이 동참할 수 있도록 재미와 게임 요소를 접목한 챌린지 형태의 캠페인을 기획했다”고 했다.
한편 이 회사는 노브랜드 버거와 베러미트의 공식 인스타그램이 2023 소셜아이어워드 식품프랜차이즈부문과 식품브랜드부문에서 각각 최우수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소셜아이어워드는 인터넷 전문가 4000명으로 구성된 평가위원단이 국내 기업과 기관의 인스타그램, 유튜브, 블로그, 페이스북 중 혁신적이고 우수한 운영사례를 선정해 시상한다.
노브랜드 버거 인스타그램은 식품프랜차이즈부문 최우수상을 받았다. 브랜드와의 상호작용을 중시하는 2030세대가 주 고객인 점을 고려해 나별빛 점장이라는 가상의 인물을 통해 노브랜드 버거 인스타점을 운영하는 일상을 공유하고 댓글로 소통하며 5만 명의 팔로어와 친밀한 관계를 유지한 점이 높은 평가를 받았다.
식품브랜드부문 최우수상을 받은 베러미트 인스타그램은 2021년 7월 브랜드 론칭 이후 대안육에 담긴 인류건강, 동물복지, 지구환경 등 사회적 가치를 젊은층의 라이프 스타일을 담은 트렌디한 사진과 영상으로 감각적으로 풀어낸 것이 좋은 평가를 받았다.
회사 측은 “빠르게 변화하는 트렌드와 소비자 니즈에 따라 뉴미디어를 활용해 소통 채널을 다각화하고 있다”며 “향후 각 브랜드별 특성을 살린 독창적인 디지털 콘텐츠로 소비자와의 소통을 강화할 것”이라고 했다.
정정욱 기자 jjay@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장서희 근황, 새출발 알렸다…日 영화제도 진출 [공식]
- ‘8월 결혼’ 백아연, 눈부신 웨딩드레스 자태 [DA★]
- 안성훈 성공했네, 상금 5억으로 산 집 내부 최초 공개 (트랄랄라 브라더스)
- 류혜린 “전 남편, 160만 인플루언서…팬들 악플 테러” (고딩엄빠4)
- 10년 동거녀→애 엄마→예비 신부...‘세 집 살림’ 역대급 쓰레기 남편 (고소한 남녀)
- 기은세, 이민정 이혼 승소 돕는다…프로 변호사 변신 (그래, 이혼하자)
- 김나정, 마약 투약 혐의 경찰 조사→필로폰 양성 반응 [종합]
- 김병만 전처가 가입한 보험, 수익자는 본인과 입양한 딸 (연예튀통령)[종합]
- ‘파혼’ 전소민, 대출 때문에 몰래 배달 알바까지 (오지송)
- 박인비 딸 인서, 키즈 카페 대신 실내 스크린 골프장 가는 18개월 (슈돌)[TV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