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진우 한지완 ‘우아한 제국’ 스페셜 포스터 속 소름 돋는 비밀

박수인 2023. 8. 2. 15:32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우아한 제국' 포스터 속 비밀은 무엇일까.

KBS 2TV 새 일일드라마 '우아한 제국'(연출 박기호, 극본 한영미)가 8월 7일 첫 방송을 앞두고 김진우, 한지완 커플의 스페셜 포스터를 공개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박수인 기자]

‘우아한 제국’ 포스터 속 비밀은 무엇일까.

KBS 2TV 새 일일드라마 ‘우아한 제국’(연출 박기호, 극본 한영미)가 8월 7일 첫 방송을 앞두고 김진우, 한지완 커플의 스페셜 포스터를 공개했다.

공개된 포스터는 금장으로 수놓아진 액자 속에 왕족 부부의 사진을 연상케 하는 블랙 수트를 입은 김진우와 붉은 색 드레스 차림의 한지완의 우아하고 품격 넘치는 투샷이 담겨있다.

하지만 해당 포스터 속에는 알고 보면 소름 돋는 포인트들이 숨겨져 있다. 첫 번째 포인트는 두 사람이 한 공간에 함께 있는 것은 착시라는 것. 자세히 보면 액자 안의 한지완이 살아 움직여 테두리 밖에 서 있는 김지우의 몸에 팔을 드리우고 있는 듯한 모습으로 이를 알아챈 이들의 간담을 서늘하게 만든다.

또 다른 포인트는 왼손을 뒤로 감추고 있는 듯한 한지완의 의심스러운 포즈다. 김진우의 뒤에서 그를 서서히 옥죄어 오는 그녀의 손에 들려 있는 것은 과연 무엇일지 알 수 없는 공포감이 엄습해 온다.

마지막으로 얼어붙을 듯 차가운 눈빛과 슬픔이 교차하는 한지완의 표정에서는 김진우를 향한 한 서린 여인의 원념마저 느껴져 "외면당한 정의, 잃어버린 가정 그것을 되찾기 위해 그녀는 모든 것을 걸었다"라는 서슬퍼런 카피와 함께 그녀의 자비 없는 핏빛 복수의 행진이 시작될 '우아한 제국' 첫 방송에 대한 궁금증과 기대감을 동시에 증폭시킨다.

‘우아한 제국’은 거대한 힘에 의해 짓밟힌 정의와 감춰진 진실, 잃어버린 인생을 되찾기 위한 두 남녀의 처절하고도 우아한 복수의 여정을 그린 작품.

제작진은 “김진우와 한지완이 그려갈 짜릿하면서도 치명미 넘치는 복수극과 그 과정에서 연예계의 화려한 이면에 감춰진 비밀이 드러나는 흡입력 넘치는 스토리가 펼쳐질 ‘우아한 제국’에 많은 관심과 기대를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7일 오후 7시 50분 첫 방송. (사진=유비컬쳐, 메이퀸픽쳐스 제공)

뉴스엔 박수인 abc159@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