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MW, 럭셔리 클래스 구매 고객에게 프리미엄 렌터카 서비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BMW 코리아가 럭셔리 클래스 모델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BMW 엑설런스 클럽 렌터카 서비스'를 새롭게 선보인다고 2일 밝혔다.
BMW는 7·8 시리즈, X7 등 자사 럭셔리 클래스 모델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전용 멤버십 'BMW 엑설런스 클럽'을 운영하고 있다.
새로운 렌터카 서비스는 기존에 뉴 X7 단일 차종으로 운영되던 라인업을 뉴 i7, 뉴 7시리즈, 뉴 X7 등 최신 럭셔리 클래스 모델로 확대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데일리 이다원 기자] BMW 코리아가 럭셔리 클래스 모델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BMW 엑설런스 클럽 렌터카 서비스’를 새롭게 선보인다고 2일 밝혔다.
BMW는 7·8 시리즈, X7 등 자사 럭셔리 클래스 모델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전용 멤버십 ‘BMW 엑설런스 클럽’을 운영하고 있다. 렌터카 서비스는 해당 멤버십의 대표적 프로그램이다.
새로운 렌터카 서비스는 기존에 뉴 X7 단일 차종으로 운영되던 라인업을 뉴 i7, 뉴 7시리즈, 뉴 X7 등 최신 럭셔리 클래스 모델로 확대했다.
또 렌터카 수요가 많은 제주도에서 집중적으로 운영할 예정이다. 다만 기존 렌터카 서비스 지역이던 서울과 부산에서는 서비스를 종료한다.
유선 컨시어지 서비스로만 가능하던 예약 방식도 ‘BMW 밴티지 앱’을 통해 모바일로도 가능하게 했다. 예약 시점으로부터 3개월이던 오픈 기간은 1년으로 늘어났다.
해당 서비스는 차량 출고일로부터 1년 내 1회 사용 가능하며, 서비스 예약 시 BMW 럭셔리 클래스 차량을 72시간까지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전국 BMW 공식 딜러 또는 BMW 커뮤니케이션 센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다원 (dani@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따따블에도 안 팔아요" 없어서 못 파는 100억대 초고가 주택
- 술 마시고 경찰·의료진 폭행…60대 남성 구속(영상)
- “블박 36초만 봐주세요”…판사 “시간 없다” 벌금형(영상)
- 수박에 이어 드릴…또 난리 난 서산시 게시판, 무슨 일
- 유승준 '한국 비자 발급 소송'…또 대법원行
- “서울 5성급 호텔 샤워 중 남직원 들어와…나체로 마주쳐”
- 주호민 아내, 법정서 “子교사 꼭 강력처벌”…‘해명 문자’도 무시
- 수심 37cm였는데…13세 초등생, 울릉도 해수 풀장서 익사
- 김연자, 소속사 대표와 13년째 열애 "이미 같이 산다"
- '몽골몽골' 김종국 "장혁 몽골의 대단한 스타…게르서도 알아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