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의점 GS25, ‘혜자로운 맘모스빵 인절미’ 출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GS리테일의 편의점 GS25가 '혜자로운 맘모스빵 인절미'를 내놓았다.
6월 출시 후 베이커리 부문 매출 1위에 오른 '혜자로운 맘모스빵 흑임자'의 후속작이다.
전용성 GS리테일 카운터FF팀 상품기획자는 "혜자로운 시리즈는 가성비와 가심비 모두 소비자에게 인정받는 GS25의 대표 브랜드로 자리매김 중"이라며 "혜자로운 맘모스빵 인절미는 고객 요청 사항을 적극 반영해 개발한 만큼, 압도적인 인기를 끌 것으로 기대된다"고 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6월 출시 후 베이커리 부문 매출 1위에 오른 ‘혜자로운 맘모스빵 흑임자’의 후속작이다. 기존 상품과 동일하게 빅 사이즈(420g)를 추구한다. 콩가루를 섞은 소보로를 겉면에 토핑한 빵 속에 고소한 풍미가 가득한 인절미 크림과 쫀득한 떡을 넣어 식감과 먹는 재미를 추가했다. 또 딸기잼을 얇게 펴 발라 오리지날 맘모스빵의 맛을 냈다.
전용성 GS리테일 카운터FF팀 상품기획자는 “혜자로운 시리즈는 가성비와 가심비 모두 소비자에게 인정받는 GS25의 대표 브랜드로 자리매김 중”이라며 “혜자로운 맘모스빵 인절미는 고객 요청 사항을 적극 반영해 개발한 만큼, 압도적인 인기를 끌 것으로 기대된다”고 했다.
정정욱 기자 jjay@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장서희 근황, 새출발 알렸다…日 영화제도 진출 [공식]
- ‘8월 결혼’ 백아연, 눈부신 웨딩드레스 자태 [DA★]
- 안성훈 성공했네, 상금 5억으로 산 집 내부 최초 공개 (트랄랄라 브라더스)
- 류혜린 “전 남편, 160만 인플루언서…팬들 악플 테러” (고딩엄빠4)
- 10년 동거녀→애 엄마→예비 신부...‘세 집 살림’ 역대급 쓰레기 남편 (고소한 남녀)
- 이지아, 레이스 레깅스라니…두 눈 의심케 하는 독특 패션 [DA★]
- 매혹·관음·반전…‘히든페이스’, 핵심 포인트 셋
- 박보영, 더 어려진 러블리 미모…나이 거꾸로 먹는 듯 [DA★]
- 토니안 “사업하며 극심한 우울증, 술+약 먹고 귀 베 피 흥건”
- 이민정·김지석, 7년차 부부된다…‘그래, 이혼하자’ 출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