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예슬, 연하남과 핑크빛? 송민준과 러브라인 ‘달달’(화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화밤' 강예슬이 연하남 송민준과 러브라인을 그려 설렘을 자극했다.
이날 방송에서는 '제1회 쌍쌍 트로트 페스티벌' 특집으로 꾸며져 하춘화, 안성훈, 김유하, 김동현, 윤준협, 최수호, 송도현, 송민준이 출연해 '화밤' 미스들과 함께 대결을 펼친 가운데, 강예슬은 송민준과의 대결이 성사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화밤’ 강예슬이 연하남 송민준과 러브라인을 그려 설렘을 자극했다.
강예슬은 지난 1일 오후 방송된 TV CHOSUN 예능프로그램 ‘화요일은 밤이 좋아’(이하 ‘화밤’)에 출연해 활약을 이어갔다.
이날 방송에서는 ‘제1회 쌍쌍 트로트 페스티벌’ 특집으로 꾸며져 하춘화, 안성훈, 김유하, 김동현, 윤준협, 최수호, 송도현, 송민준이 출연해 ‘화밤’ 미스들과 함께 대결을 펼친 가운데, 강예슬은 송민준과의 대결이 성사됐다.
하춘화의 ‘마산항엔 비가 내린다’를 선곡한 강예슬은 우산을 활용한 귀여운 안무와 더불어 하춘화의 지원사격까지 더해져 역대급 무대를 완성, 96점을 획득했지만 아쉽게 패배했다.
한편 강예슬은 지난 7월 29일 신곡 ‘목련’을 발매했다. ‘목련’은 못다 이룬 사랑의 그리움을 표현한 곡이다. 한국 전통 악기 대금, 중국 전통 악기 얼후와 쟁의 앙상블이 애절함을 자아내며 여기에 더해진 강예슬의 청아한 목소리 귀를 매료시킨다.
[손진아 MK스포츠 기자]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워터밤 여신’ 권은비 “금비=소중한 반쪽, 존재가 힘이 돼” [MK★사소한 인터뷰] - MK스포츠
- 하정우·주지훈 ‘비공식작전’, 아는 맛인데 기대 이상 [솔직리뷰] - MK스포츠
- 홍진영, 팔만 탔어도 인형 같네 [똑똑SNS] - MK스포츠
- 오연서, 상의 벗은 과감한 언더웨어[똑똑SNS] - MK스포츠
- 최지만, 김하성과 한 팀...리치 힐과 함께 SD행 - MK스포츠
- ‘10G 연속 멀티출루 행진’ 김하성, 시즌 22호 도루까지 성공…SD도 8대 5 승리 - MK스포츠
- 국대 세터 향한 고희진 감독의 믿음 “염혜선, 오늘도 잘해줄 것” [MK구미] - MK스포츠
- 류현진 ‘하얗게 불태웠어’ [MK포토] - MK스포츠
- 류현진 ‘피홈런이 아쉽네’ [MK포토] - MK스포츠
- 등판 마친 류현진 ‘시원섭섭한 표정’ [MK포토] - MK스포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