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C스트리밍파이터 일주어터 “FC구척장신 참교육 안 통할 것”(골때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FC스트리밍파이터'가 원조의 벽을 넘기 위한 첫 도약에 나선다.
8월 2일 방송되는 SBS '골(Goal) 때리는 그녀들'(이하 '골때녀')에서는 '골때녀' 대통합 리그, 'FC스트리밍파이터'와 'FC구척장신'의 SBS컵 대회 첫 번째 경기가 펼쳐진다.
이번 경기는 '골때녀' 최초로 진행되는 단판승 토너먼트 SBS컵 대회의 개막전으로, 'FC스트리밍파이터'와 'FC구척장신'의 첫 매치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박수인 기자]
‘FC스트리밍파이터’가 원조의 벽을 넘기 위한 첫 도약에 나선다.
8월 2일 방송되는 SBS ‘골(Goal) 때리는 그녀들’(이하 ‘골때녀’)에서는 ‘골때녀’ 대통합 리그, ‘FC스트리밍파이터’와 ‘FC구척장신’의 SBS컵 대회 첫 번째 경기가 펼쳐진다.
이번 경기는 ‘골때녀’ 최초로 진행되는 단판승 토너먼트 SBS컵 대회의 개막전으로, ‘FC스트리밍파이터’와 ‘FC구척장신’의 첫 매치이다. ‘FC스트리밍파이터’는 지난 시즌 창단과 동시에 4승을 거머쥐며 슈퍼리그 승격의 쾌거를 이룬바, 허리케인급 파급력으로 돌풍의 주역에 올랐다.
이에 반해 ‘FC구척장신’은 ‘골때녀’에서 가장 오래된 구력을 자랑하는 팀 중 하나로, 매 시즌 슈퍼리거의 자리를 굳건히 지켰다. ‘FC스트리밍파이터’의 新주장 일주어터는 “’FC구척장신’의 참교육은 우리에게 통하지 않을 것”이라며 신입답지 않은 담대한 모습으로 불꽃 튀는 신경전에 화력을 더했다. 과연 SBS컵 대회의 서막을 열 첫 경기에서 승리를 거머쥘 팀은 누가 될 것인지 귀추가 주목된다.
‘FC스트리밍파이터’의 새 사령탑 이을용 감독은 지난 감독-팀 매칭에서 망설임 없는 모습으로 신생팀인 ‘스트리밍파이터’를 선택하며 화제를 모은 바 있다. 훈련 당일 이을용 감독은 “우리에게 반했냐”는 앙예원의 짓궂은 질문에 “지난 승강전에서 열심히 하는 모습에 매력을 느꼈다”라며 솔직한 발언으로 훈련장을 들썩이게 했다는 후문. 패기 넘치는 신생팀과 명장 이을용 감독의 남다른 케미에 보는 이들의 관심이 집중된다.
경기 전 이을용 감독은 선수들의 전투력을 극강으로 끌어올릴 용병 훈련에 본격 돌입했다. 바로 특전사 출신이었던 깡미를 통해 화제의 중심에 선 웹 예능 ‘사이렌: 불의 섬’과 밀리터리 서바이벌 프로그램 ‘강철부대’에 출연했던 특전사 군단을 섭외한 것. ‘FC스트리밍파이터’는 뛰어난 피지컬로 압박 플레이를 선보이는 ‘FC구척장신’ 역할을 맡은 특전사 군단과의 훈련으로 실전 감각과 전투력을 최대치로 끌어올렸다.
뿐만 아니라 이을용 감독은 지난 시즌 대활약한 일명 ‘앙심 콤비’를 적극 활용해 골문 틀어막기에 나섰다. 특히, 앙예원의 빠른 공수 전환이 키 포인트라고 밝히며, 최강의 스피드로 ‘FC구척장신’의 피지컬을 뛰어넘을 것이라고 예고했다. 또한, 심으뜸은 필드 중앙에서 치고 들어오는 허경희를 집중적으로 압박하며 1차 방어선의 역할을 톡톡히 해낼 예정. 과연 투톱 공격수의 합심 플레이로 ‘FC구척장신’의 발을 묶을 수 있을까. 2일 오후 9시 방송. (사진=SBS ‘골(Goal) 때리는 그녀들’)
뉴스엔 박수인 abc159@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78세 조영남 “오빠 재산 많아, 일찍 죽을 거고” 조하나에 호감 표시 (회장님네)[종합]
- 이동국 딸 재시, 미국서 비키니 입고 뽐낸 성숙美‥쌍둥이 재아도 함께
- 이다인, 해변 하의실종에 ♥이승기 빠져든 각선미 포착
- 160㎝ 45㎏ 여배우, 이렇게 말랐는데‥돼지 같다 외모 지적
- “전화번호 좀” 탁재훈, 이유빈 아나운서와 소개팅 핑크빛? (돌싱포맨)
- 방시혁, 다이어트 성공했네…엔하이픈 체조 콘서트 포착
- 별 “♥하하 4년만 연락해 프러포즈, 동의없는 첫키스에 주먹질” (짠당포)[결정적장면]
- 이준호♥임윤아 뽀뽀하고 껴안고 손잡고, ‘킹더랜드’ 메이킹 속 꽁냥꽁냥
- 박소영 “자가 오피스텔, 월세 95만원 받고 대출이자 120만원 나가” (돌싱포맨)
- 김지민♥김준호 결혼 임박했나 “500억 건물 버리고 남친 선택”(고소한남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