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준형♥’ 김지혜 집에 도둑 든 줄 착각할 뻔, 난장판 된 사연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개그우먼 김지혜가 여행 후 일상으로 돌아온 근황을 공개했다.
8월 2일 김지혜는 개인 SNS에 "여행의 마무리"라는 문구와 함께 사진 여러 장을 게재했다.
게시물을 통해 김지혜는 "여행을 별로 안 좋아해 내가 일상으로 복귀 힘들다. 더 놀고 싶다. 다 때려치우고 여행만 다니고 싶다"라며 "배고프다. 마라샹궈에 흰 밥. 밥도둑. 그리고 피부과. 흔적 지우기"라고 말했다.
다른 사진에서는 김지혜가 피부과를 찾아 관리받는 모습이 담겼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서승아 기자]
개그우먼 김지혜가 여행 후 일상으로 돌아온 근황을 공개했다.
8월 2일 김지혜는 개인 SNS에 “여행의 마무리”라는 문구와 함께 사진 여러 장을 게재했다.
게시물을 통해 김지혜는 “여행을 별로 안 좋아해 내가 일상으로 복귀 힘들다. 더 놀고 싶다. 다 때려치우고 여행만 다니고 싶다”라며 “배고프다. 마라샹궈에 흰 밥. 밥도둑. 그리고 피부과. 흔적 지우기”라고 말했다.
사진에는 거실에 빼곡하게 빨래가 널려있는 난장판 상태가 드러났다. 다른 사진에서는 김지혜가 피부과를 찾아 관리받는 모습이 담겼다.
사진을 본 누리꾼은 “피부 관리 어떤 거 하시는지 알려주세요”, “다 때려치우고 정말 공감”, “추가로 우주여행 가시는 줄 알았어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김지혜는 개그맨 박준형과 2005년에 결혼해 슬하에 두 명의 딸을 두고 있다. (사진=김지혜 SNS)
뉴스엔 서승아 nellstay87@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78세 조영남 “오빠 재산 많아, 일찍 죽을 거고” 조하나에 호감 표시 (회장님네)[종합]
- 이동국 딸 재시, 미국서 비키니 입고 뽐낸 성숙美‥쌍둥이 재아도 함께
- 이다인, 해변 하의실종에 ♥이승기 빠져든 각선미 포착
- 160㎝ 45㎏ 여배우, 이렇게 말랐는데‥돼지 같다 외모 지적
- “전화번호 좀” 탁재훈, 이유빈 아나운서와 소개팅 핑크빛? (돌싱포맨)
- 방시혁, 다이어트 성공했네…엔하이픈 체조 콘서트 포착
- 별 “♥하하 4년만 연락해 프러포즈, 동의없는 첫키스에 주먹질” (짠당포)[결정적장면]
- 이준호♥임윤아 뽀뽀하고 껴안고 손잡고, ‘킹더랜드’ 메이킹 속 꽁냥꽁냥
- 박소영 “자가 오피스텔, 월세 95만원 받고 대출이자 120만원 나가” (돌싱포맨)
- 김지민♥김준호 결혼 임박했나 “500억 건물 버리고 남친 선택”(고소한남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