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시아 전기, 최상위 거점 ‘론도 대성채’ 오픈 예정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넥슨은 자사 개발 MMORPG 프라시아 전기에 최상위 거점 '론도 대성채'를 오픈할 예정이라고 2일 밝혔다.
오는 6일 추가되는 론도 대성채는 프라시아 대륙 내 최상위 등급 거점으로 인간과 엘프의 전쟁 흔적이 남아있는 '아우리엘 엘프'의 점령 지역이다.
거점을 공략하는 결사는 대성채 내 방어시설인 봉수대를 파괴해 부활지점으로 활용할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오는 6일 추가되는 론도 대성채는 프라시아 대륙 내 최상위 등급 거점으로 인간과 엘프의 전쟁 흔적이 남아있는 ‘아우리엘 엘프’의 점령 지역이다. 현재까지 전체 서버 평균 129만 다이아, 7만 루비, 27억 골드가 쌓여 있으며 최초 점령한 결사가 모든 재화를 획득할 수 있고 거점 보유 시 지속적으로 세금을 거둘 수 있다.
거점전에는 3개 결사가 동시에 참여할 수 있으며 일정 시간 내 첨탑, 외성문, 내성문을 파괴한 뒤 최종적으로 재단을 함락해야 점령할 수 있다. 거점을 공략하는 결사는 대성채 내 방어시설인 봉수대를 파괴해 부활지점으로 활용할 수 있다.
이외에 교량 전차로 외성벽을 오르거나 낡은 성벽을 통해 재단으로 빠르게 진입하는 등 다양한 전략을 사용할 수 있다. 또 거점 수비 시 각종 버프 효과를 제공하는 ‘지혜의 상’, 광역 공격을 지원하는 ‘성채 대포’ 등을 활용한 전략을 펼칠 수 있다.
넥슨은 론도 대성채 오픈을 기념해 다양한 제전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9일까지 출석을 통해 ‘찬란한 심연잉크’, ‘희귀 심연석 선택 상자’ 등을 제공하고 격일로 진행되는 제전 미션을 수행하면 ‘희귀 침식 해제 주문서 선택 상자’, ‘부활의 증표’, ‘희귀 심연석 선택 상자’ 등을 지급한다.
두가온 동아닷컴 기자 gggah@donga.com
Copyright © 동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베네치아로 관광가지 마세요”…유네스코의 이유 있는 경고
- ‘노인비하 논란’ 김은경, 이번엔 “‘윤석열’ 밑에서 임기 마쳐 치욕”
- 땡볕에 쪼그려 앉은 아저씨 옆 생수 놓고간 여성…“천사를 봤다”
- 통제 벗어나 질주하던 어선에 과감히 뛰어든 해경, 2차사고 막아
- 유승준 한국 비자 발급 소송, 또 다시 대법원으로 간다
- 경찰 때리고, 응급구조사 폭행…한 달간 수차례 소란 피운 60대 결국
- 수심 37㎝ 울릉도 풀장서…초등생 취수구에 팔끼여 익사
- 아파트 에어컨 실외기서 ‘펑’…주민 200여 명 대피
- ‘스파이더맨인 줄’…맨손으로 베란다 타고 아파트 3층 오른 절도범
- 尹 “트뤼도 총리, 한국 해외긴급구호대 귀국길 환송 감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