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킹더랜드', 화제성+글로벌 수치 상위권 기록…인기ing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킹더랜드'의 독주가 현재진행형이다.
눈을 뗄 수 없는 초고속 전개로 매회 보는 이들을 사로잡고 있는 JTBC 토일드라마 '킹더랜드'(극본 최롬(팀 하리마오)/연출 임현욱)가 각종 화제성 지표의 최상위권을 연속으로 차지했다.
첫 방송 이래로 작품은 물론 배우들까지 높은 순위를 유지하고 있어 '킹더랜드'를 향한 관심도를 체감하게 한다.
이렇듯 '킹더랜드'는 최고의 로맨스 시너지를 발휘하고 있는 이준호, 임윤아와 배우들의 활약으로 극을 풍성하게 채워가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스1) 김민지 기자 = '킹더랜드'의 독주가 현재진행형이다.
눈을 뗄 수 없는 초고속 전개로 매회 보는 이들을 사로잡고 있는 JTBC 토일드라마 '킹더랜드'(극본 최롬(팀 하리마오)/연출 임현욱)가 각종 화제성 지표의 최상위권을 연속으로 차지했다.
K-콘텐츠 경쟁력 분석 전문 기관인 굿데이터코퍼레이션의 펀덱스(FUNdex)가 발표한 TV-OTT 통합 화제성 순위(7월31일 기준)에서 6주 연속 최상위권에 안착했다. 이준호와 임윤아 역시 나란히 드라마 출연자 화제성 순위 1, 2위를 독점하며 '원럽'(구원+천사랑) 앓이를 유발하고 있다. 첫 방송 이래로 작품은 물론 배우들까지 높은 순위를 유지하고 있어 '킹더랜드'를 향한 관심도를 체감하게 한다.
또한 앞서 넷플릭스 글로벌 톱10 웹사이트에서는 TV(비영어) 부문 1위를 세 차례 기록, 이번(7월 24~30일 집계 기준)에도 상위권을 차지해 7주 연속 10위권 내에 이름을 올리며 전 세계적으로 변함없는 인기를 얻고 있다. 특히 인도네시아, 말레이시아 등 6개국에서 1위, 39개국에서는 10위권 안에 들었고 2700만 시청 수(시청 시간을 작품의 총 러닝타임으로 나눈 값)를 돌파하고 있다.
이렇듯 '킹더랜드'는 최고의 로맨스 시너지를 발휘하고 있는 이준호, 임윤아와 배우들의 활약으로 극을 풍성하게 채워가고 있다. 가슴 떨리는 로맨스부터 긴장감 넘치는 상속 전쟁 등 캐릭터들의 다양한 이야기가 색다른 재미를 더하며 남녀노소 모두의 취향을 저격하고 있는 것.
한편, 지난 14회에서는 비밀연애를 들킨 구원과 천사랑이 구일훈(손병호 분)의 지시로 멀리 떨어져 있게 돼 안타까움을 자아냈다. 뒤늦게 사실을 알게 된 구원이 킹더랜드를 박차고 나간 순간, 그의 앞에 구원의 엄마 한미소(남기애 분)가 등장하면서 또 한 번 시청자들을 놀라게 했다.
이에 다른 하늘 아래 선 구원과 천사랑이 어떤 결말을 맞이하게 될지 궁금증이 높아지고 있다. 7성급 스위트 로맨스의 마지막 페이지만을 남겨놓고 있는 만큼 그동안 많은 사랑을 받아왔던 '킹더랜드'의 대미를 장식할 15, 16회가 더욱 기대를 모은다. '킹더랜드' 15회는 오는 5일 오후 10시30분 방송된다.
breeze52@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전처, 김병만 명의로 사망보험 20개 가입…수익자도 그녀와 양녀 딸" 충격
- 딸뻘 편의점 알바생에 "한달 120 줄게, 밥 먹고 즐기자"…조건만남 제안
- 미사포 쓰고 두 딸과 함께, 명동성당 강단 선 김태희…"항상 행복? 결코"
- 김소은, '우결 부부'였던 故 송재림 추모 "가슴이 너무 아파"
- 괌 원정출산 산모, 20시간 방치 홀로 사망…알선업체 "개인 질병, 우린 책임 없다"
- "'누나 내년 35세 노산, 난 놀 때'…두 살 연하 예비신랑, 유세 떨어 파혼"
- 14만 유튜버 "군인들 밥값 대신 결제" 말하자…사장님이 내린 결정 '흐뭇'
- 박나래 "만취해 상의탈의…이시언이 이단옆차기 날려 막아"
- 최현욱, SNS '전라 노출' 사진 게시 사고…'빛삭'에도 구설
- 12억 핑크 롤스로이스에 트럭 '쾅'…범퍼 나갔는데 "그냥 가세요" 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