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투스홀딩스, '빛의 계승자: 이클립스' 캐나다·인도네시아 선 출시

최승진 2023. 8. 2. 14:47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컴투스홀딩스는 신작 역할수행게임 '빛의 계승자: 이클립스'를 캐나다와 인도네시아 구글 플레이에 먼저 출시한다고 2일 밝혔다.

'빛의 계승자: 이클립스'는 다크 판타지 세계관의 수집형 전략 역할수행게임이다.

컴투스홀딩스와 펀플로가 손잡고 선보이는 '빛의 계승자: 이클립스'는 다음 달 예정된 글로벌 출시를 앞두고 구글 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를 통해 예약자 모집을 하고 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캐나다와 인도네시아 시장 공략에 나서는 '빛의 계승자: 이클립스' /컴투스홀딩스

[더팩트 | 최승진 기자] 컴투스홀딩스는 신작 역할수행게임 '빛의 계승자: 이클립스'를 캐나다와 인도네시아 구글 플레이에 먼저 출시한다고 2일 밝혔다.

'빛의 계승자: 이클립스'는 다크 판타지 세계관의 수집형 전략 역할수행게임이다. 캐릭터 수집과 육성을 위한 '스테이지 모드'를 비롯해 PvP 콘텐츠, 보스 레이드 등 콘텐츠를 갖췄다. '빛의 계승자: 이클립스'는 현지 이용자들의 여러 의견을 수렴하고 게임 완성도를 높여 다음 달 전 세계 시장에 정식 출시할 예정이다.

이 게임은 히트 지식재산권 '빛의 계승자' 판타지 세계관을 계승한 작품이다. 전쟁으로 파괴된 도시에서 펼쳐지는 빛과 어둠의 대립을 다룬 독창적 스토리가 특징이다. 특히 각 세력의 팽팽한 경쟁 양상과 치열한 전투를 정교한 그래픽과 화려한 일러스트로 구현해 몰입감을 높였다.

컴투스홀딩스와 펀플로가 손잡고 선보이는 '빛의 계승자: 이클립스'는 다음 달 예정된 글로벌 출시를 앞두고 구글 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를 통해 예약자 모집을 하고 있다. 참여자들에게는 게임 출시 후 에픽 등급의 캐릭터 '테레지아'를 준다.

shaii@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Copyright © 더팩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