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혁, 눈치게임 실패 “몽골 초원 느낌, 죄송” (택배는 몽골몽골)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택배는 몽골몽골' 장혁이 눈치게임에 실패한 이유를 밝혔다.
2일 오후 서울 서초구 더 리버사이드 호텔에서 JTBC 새 예능프로그램 '택배는 몽골몽골' 제작발표회가 열렸다.
'택배는 몽골몽골'은 '용띠절친' 김종국 장혁 차태현 홍경민 홍경인과 열 다섯 차이나는 막내 강훈이 택배 배송을 위해 떠난 몽골에서 고군분투하는 케미 폭발 여행기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2일 오후 서울 서초구 더 리버사이드 호텔에서 JTBC 새 예능프로그램 ‘택배는 몽골몽골’ 제작발표회가 열렸다. 김종국, 장혁, 차태현, 홍경민, 홍경인, 강훈, 김민석 PD, 박근형 PD가 참석했다.
이날 장혁은 홀로 초록색 상의와 청바지를 입고 등장해 눈길을 끌었다. 장혁은 “죄송하다. 이럴려고 한게 아닌데 어떻게 하다보니 결과가 이렇게 나왔다”고 사과했다.
장혁은 “저는 어디 옷을 입고 나올 때 연락해서 옷을 입고 나오는게 아니니까 당연히 몽골 초원의 느낌을 내려고 했다. 말을 달리면서 사막을 지나가면서 액티비티한 느낌을 담으려고 했다”며 “와서 보고 깜짝 놀랐다. 혼자 사진을 찍을 때는 무리가 없겠다 싶었는데 같이 찍으니까”라고 해명했다.
이에 김종국은 “할리우드 배우 같아 멋있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택배는 몽골몽골’은 ‘용띠절친’ 김종국 장혁 차태현 홍경민 홍경인과 열 다섯 차이나는 막내 강훈이 택배 배송을 위해 떠난 몽골에서 고군분투하는 케미 폭발 여행기다. tvN ‘유 퀴즈 온 더 블럭’, JTBC ‘손 없는 날’을 통해 따뜻한 인간애를 담아내는 감성장인으로 인정받은 김민석, 박근형 PD와 ‘1박 2일 시즌4’의 노진영 작가가 의기투합했다.
‘택배는 몽골몽골’은 오는 18일 금요일 오후 11시 첫 방송된다.
[신영은 스타투데이 기자]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블랙핑크 지수, 맨시티 엘링 홀란 만나 이야기 ‘꽃’ 피웠다
- SM엔터 2분기 영업이익 357억원…전년 동기대비 84% ↑
- ‘오당기’ 권율, 아들바보 배종옥과 대립한 이유는?
- 더보이즈 트랙리스트 공개…타이틀곡 ‘립글로즈’
- ‘트와이스 유닛’ 미사모 日 데뷔 앨범 현지 차트 석권
- BTS 정국, 비밀 계정 공유 실수...“모니터링용, 민망하네”
- 싸이커스 오늘(2일) 미니 2집 컴백…5개월 만
- 스트레이 키즈 4세대 보이그룹 첫 日 돔투어 5분만에 매진
- ‘세컨 하우스2’ 주상욱 조재윤, 갯벌서 낙지 잡기 도전
- ‘연인’ 안은진, 본격 사극 도전 “사랑하지 않을 수 없는 캐릭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