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온 클래식, 도미넌스 파트1 업데이트 진행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엔씨소프트(이하 엔씨)는 PC온라인 MMORPG 아이온 클래식의 'DOMINANCE Part1(도미넌스 파트1)' 업데이트와 각종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업데이트에 따라 이용자들은 월드 콘텐츠에 처음 등장하는 '요새전'을 즐길 수 있다.
아이온의 대표 RvR(종족 대 종족) 콘텐츠로 다양한 서버가 매칭되는 월드에서 점령할 수 있는 요새를 두고 전투를 벌이게 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업데이트에 따라 이용자들은 월드 콘텐츠에 처음 등장하는 ‘요새전’을 즐길 수 있다. 아이온의 대표 RvR(종족 대 종족) 콘텐츠로 다양한 서버가 매칭되는 월드에서 점령할 수 있는 요새를 두고 전투를 벌이게 된다. 월드 요새에서는 상승 기류와 비밀 통로를 활용할 수 있어 전략적인 플레이가 가능하다.
대량의 유물을 보상으로 받을 수 있는 신규 인스턴스 던전 ‘타르탈로스’도 추가됐다. 월드 요새전에서 점령한 요새 내부에 생성되는 포털로 입장 가능한 던전이다. 요새를 점령하지 못한 종족 이용자들은 별도의 아이템을 통해 던전에 입장할 수 있다.
‘월드 진격’ 이벤트도 열린다. 이용자들은 앞으로 2주간 파에토스의 원반 공략 시 2배 상향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아페타 벨루스란에서 사망할 경우 차감되는 AP는 30% 감소된다.
엔씨는 아이온 클래식 서비스 1000일 기념 이벤트를 실시한다. 9일부터 진행되는 ‘1000일의 선물 이벤트’에서 ▲최상급 고대의 왕관 5개 ▲100레벨 강화석 ▲1000일 기념 기간제 타이틀(30일)을 획득할 수 있다. 오는 30일까지는 레기온 성장 경험치를 2배로 획득할 수 있다.
두가온 동아닷컴 기자 gggah@donga.com
Copyright © 동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노인비하 논란’ 김은경, 이번엔 “‘윤석열’ 밑에서 임기 마쳐 치욕”
- “베네치아로 관광가지 마세요”…유네스코의 이유 있는 경고
- 땡볕에 쪼그려 앉은 아저씨 옆 생수 놓고간 여성…“천사를 봤다”
- 통제 벗어나 질주하던 어선에 과감히 뛰어든 해경, 2차사고 막아
- 유승준 한국 비자 발급 소송, 또 다시 대법원으로 간다
- 경찰 때리고, 응급구조사 폭행…한 달간 수차례 소란 피운 60대 결국
- 수심 37㎝ 울릉도 풀장서…초등생 취수구에 팔끼여 익사
- 아파트 에어컨 실외기서 ‘펑’…주민 200여 명 대피
- ‘스파이더맨인 줄’…맨손으로 베란다 타고 아파트 3층 오른 절도범
- 尹 “트뤼도 총리, 한국 해외긴급구호대 귀국길 환송 감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