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카드, 셀리 '사업자 환급' 이벤트 진행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롯데카드(대표 조좌진)는 개인사업자 플랫폼 '셀리'에서 '사업자 환급' 서비스 이용 고객을 대상으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셀리 사업자 환급은 개인사업자가 직접 종합소득세 경정청구를 요청할 수 있는 서비스다.
이벤트는 이달 31일까지 셀리 사업자 환급 서비스로 예상 환급액을 최초로 조회한 회원 중 3명을 추첨해 LG전자 김치냉장고 3대를 증정한다.
셀리 회원이라면 자세한 이벤트 내용을 롯데카드 디지로카앱과 셀리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롯데카드(대표 조좌진)는 개인사업자 플랫폼 '셀리'에서 '사업자 환급' 서비스 이용 고객을 대상으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셀리 사업자 환급은 개인사업자가 직접 종합소득세 경정청구를 요청할 수 있는 서비스다.
이벤트는 이달 31일까지 셀리 사업자 환급 서비스로 예상 환급액을 최초로 조회한 회원 중 3명을 추첨해 LG전자 김치냉장고 3대를 증정한다. 예상 환급액을 조회하면 이벤트에 자동 응모된다. 세금 환급을 신청하면 환급 수수료 2% 즉시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셀리 회원이라면 자세한 이벤트 내용을 롯데카드 디지로카앱과 셀리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롯데카드 셀리는 매출·입금내역 조회, 매출 올리기, 다른 가게 엿보기 등 여러 서비스를 통해 가맹점 운영을 돕는 모바일 웹 플랫폼이다. 롯데카드 가맹점주라면 누구나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박윤호 기자 yuno@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美, 中 범용 반도체까지 압박…韓 장비업계 수출 타격 우려
- 갤Z플립5 실구매가 65만원…일부 "20만원대" 불법 성행
- 외식업계, 키오스크 늘리고 협동로봇 도입...무인화 속도 낸다
- '증권 범죄와의 전쟁'... 금융위, 자본시장 불공정거래 대응 체계 개선한다
- '정찰제 무너진 수입차'…BMW, 車 20% 할인에 평생 엔진오일 무상 교체
- 51도 폭염에 두손들었다…이란, 이틀간 공휴일 선포
- 대한전선, 525kV 전압형 HVDC 케이블 개발...“국내 첫 90℃ 이상 도체 허용”
- 미·중 쌍끌이, 글로벌 태양광 시장 '빅뱅'…올해 원전 360기 규모 설치
- 독수리가 할퀸 中, 카눈 떨어진 日…韓 태풍 영향은?
- 우주항공청 vs 국가우주원 쟁점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