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준호, 화제성·브랜드 평판 '싹쓸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겸 배우 이준호가 '킹더랜드'로 화제성과 브랜드 평판 등 모든 지표의 최상위권을 석권했다.
최근 이준호는 JTBC '킹더랜드'에서 킹그룹 후계자 구원 역으로 큰 인기를 끌고 있다.
'킹더랜드' 역시 뜨거운 인기를 누리고 있다.
'옷소매 붉은 끝동'에 이어 '킹더랜드'까지 연타석 홈런을 기록한 이준호의 행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주연작 '킹더랜드', 넷플릭스 최상위권
가수 겸 배우 이준호가 ‘킹더랜드’로 화제성과 브랜드 평판 등 모든 지표의 최상위권을 석권했다.
최근 이준호는 JTBC ‘킹더랜드’에서 킹그룹 후계자 구원 역으로 큰 인기를 끌고 있다. 특히 드라마 출연자 화제성 5주 연속 1위, 브랜드 평판 지수 2연속 1위를 차지하며 영향력을 떨치는 중이다. 열연에 힘입어 K-콘텐츠 경쟁력 전문 분석 기관인 굿데이터코퍼레이션의 펀덱스(FUNdex) 조사 결과에서 5주 연속 드라마 출연자 화제성 순위 1위 자리를 지켰다.
또한 한국기업평판연구소가 지난달 29일 발표한 2023년 7월 배우 브랜드 평판 분석 결과에서 연속 1위를 석권하며 영향력을 입증했다. 방송통신위원회 방송콘텐츠 가치정보분석시스템 라코이(RACOI)가 발표한 7월 3주 드라마 출연자 화제성 순위에서도 3주 연속 최상위권에 이름을 올리며 각종 화제성 순위를 장악했다.
‘킹더랜드’ 역시 뜨거운 인기를 누리고 있다. 넷플릭스 글로벌 TOP 10 TV(비영어) 부문 6주 연속 최상위권 안에 들며 전 세계적으로 사랑받고 있다. ‘옷소매 붉은 끝동’에 이어 ‘킹더랜드’까지 연타석 홈런을 기록한 이준호의 행보다.
한편 ‘킹더랜드’ 15회는 오는 5일 방송된다.
우다빈 기자 ekqls0642@hankookilbo.com
Copyright © 한국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배동성 딸' 배수진, 재혼 발표 "내년에 결혼합니다"
- 김태연 "장윤정 반대한 노래, 조회 수 대박"...깜짝 고백 ('라스')
- 주호민 출연 '라면꼰대', 결국 방송 무기한 연기
- '밀수' 조인성, 직접 밝힌 자기관리 비결은 [HI★인터뷰]
- '학폭 의혹 해명' 조병규 측 "'새래나대' 출연 검토 중"
- 서장훈, 남편 바람으로 지친 아내에 조언 "마음 독하게 먹어" ('물어보살')
- "이런 것 처음"...심형탁, 결혼 하루 앞두고 눈물 쏟은 이유 ('신랑수업')
- 고두심도 극찬한 김남길 태도…"현장 잘 이끄는 배우"
- 예비 신부 백아연, 웨딩화보 공개 "얼마 안 남았다"
- 최수종·하희라, 정성 담긴 새집 공개 ('세컨 하우스2')